
새벽시간대 광주 충장로의 무인 게임카페에서 난동을 부린 20대들이 경찰 조사를 받고 있다.
광주 동부경찰서는 15일 공동재물손괴 혐의로 20대 남성 A씨와 B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A씨와 B씨는 지난 12일 오전 2시30분께 충장로 모 무인 게임카페에서 키오스크와 게임기, 거울 등 도합 1천만원 상당의 물품을 파손하고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업주의 신고를 받고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CCTV 영상을 토대로 A씨와 B씨의 신원을 특정했다.
A씨와 B씨는 경찰 조사에서 "술을 많이 마셔 기억이 나지 않는다"고 진술했다.
업주에 대한 피해 보상은 A씨와 B씨의 부모가 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승환기자 psh0904@mdilbo.com
-
[종합] 음주로 면허 취소됐는데 또...광주서 상습음주운전 남성들 영장 음주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된 남성들이 또다시 음주운전을 하다가 경찰에 붙잡혔다.광주 서부경찰서는 9일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무면허 운전) 혐의로 사회복무요원 20대 남성 A씨를 구속했다고 밝혔다.법원은 전날 열린 A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에서 사안의 중대성과 재범 우려를 감안해 구속영장을 발부한 것으로 전해졌다.A씨는 지난달 18일 오후 10시께 치평동의 한 도로에서 무면허 상태로 음주운전을 한 혐의를 받는다.음주단속을 하던 경찰에게 적발됐을 당시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였다.조사결과 과거부터 총 5차례 음주운전을 한 전력이 있는 A씨는 현재도 음주운전으로 재판을 받는 중이었다.또 서부경찰은 도로교통법 위반(음주운전·무면허 운전) 혐의로 40대 남성 B씨에 대한 구속영장도 신청했다.B씨는 지난 5월26일 오후 10시께 치평동의 한 도로에서 무면허 상태로 음주운전을 한 혐의를 받는다.음주단속을 하던 경찰에게 적발됐을 당시 B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치였다.경찰은 B씨가 최근 5년 사이 3회 이상 음주운전을 한 것을 파악하고 구속영장을 신청했으나, 법원은 이날 열린 B씨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에서 기각했다.박승환기자 psh0904@mdilbo.com
- · 적절한 치료 없이 길고양이 방사...강기정 광주시장 등 피고발
- · 광주 상무지구 건강검진센터서 불...400여명 대피 소동
- · 광주서 보이스피싱 152억원 피해···전년 대비 87% 증가
- · '2살·3살' 젖먹이 3명 방치한 부부···남편 1년6월·아내 집행유예 2년 선고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