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6회 무등기 전국배구대회]"무등기, 화순 배구저변 확대에 큰 힘"

입력 2024.04.29. 11:39 이재혁 기자
이종기 화순군배구협회장
이종기 화순군 배구협회장. 이재혁기자 leeporter5125@mdilbo.com

"무등기 전국배구대회로 화순의 배구 저변이 더욱 확대되길 바랍니다."

이종기 화순군배구협회장이 '제36회 무등기 전국 배구대회'에 참석해 다음과 같은 바람을 드러냈다.

그는 "배구 꿈나무들에게는 꿈의 무대이자 배구 동호인들에게 건강한 정신과 화목을 도모하는 무등기 전국배구대회의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그 어느 때보다 현장의 열기도 뜨거운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이렇게 대회가 열리면 동호인들이 출전하기 위해 더 활발히 운동하고 그러면서 배구 수준도 저변도 확대가 된다. 이번 대회를 통해 화순군 배구도 더 활성화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 회장은 "대도시에 비해 화순은 지역이다 보니 회원들이 수급이 많이 되지 않는다. 5개 배구 동호회가 활동을 하고 있는데 아직은 저조하다. 배구를 사랑하고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길 소망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이번 대회가 배구 열기의 신호탄이 되어 앞으로 더욱 많은 대회를 개최하는 게 목표"라면서 "무등기 전국배구대회가 스포츠 정신으로 모두 화합하고 소통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이재혁기자 leeporter5125@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