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무진새마을금고, 지역주민 위한 봉선시장점 개점식

입력 2025.06.17. 15:11 강승희 기자

MG무진새마을금고가 광주 남구 봉선시장 인근에 봉선시장점 사옥을 신축하고 16일 개점식을 가졌다.

이번 새 사옥은 3층 규모로, 고객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MG무진새마을금고는 방림본점을 포함해 봉선지점, 남구청지점, 봉선시장점 등 총 4곳의 영업점을 운영 중이다. 또한 금융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365코너 3곳을 마련해 지역주민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이번에 준공된 봉선시장점의 2층에는 'MG블루카페'가 위치해 회원들이 쉴 수 있는 쉼터와 소통 공간으로 활용된다. 3층에는 지역주민들을 위한 문화체험과 학습, 교육 공간이 마련돼 지역 공동체의 사랑방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창호 무진새마을금고 이사장은 "봉선시장점의 개점을 통해 '지역밀착형' 고객감동서비스를 실천하겠다는 포부와 함께 "ESG경영을 통해 지역사회의 역할과 책임을 다하는 모범적인 서민금융 기관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강승희기자 wlog@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