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 도심의 한 아파트에서 70대가 추락해 숨져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4일 광주 서부경찰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4시53분께 풍암동 모 아파트에서 70대 여성 A씨가 추락했다.
주차장에 사람이 쓰러져 있다는 경찰의 공동대응 요청을 받은 119 구급대가 긴급 출동했지만, 도착 당시 A씨는 이미 숨진 상태였다.
경찰은 A씨의 가족들을 상대로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 중이다.
※ 우울감이나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 109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박승환기자 psh0904@mdilbo.com
-
고흥 녹동항서 1명 물에 빠져···신속 구조 고흥 녹동항 인근 해상에서 1명이 물에 빠졌지만 신속히 구조됐다.여수해양경찰서 제공 고흥 녹동항 인근 해상에서 1명이 물에 빠졌지만 신속히 구조됐다.15일 여수해경에 따르면 이날 오전4시40분께 고흥군 도양읍 녹동항 앞 해상에서 익수자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해경은 구조세력을 즉각 현장에 투입, 신고 접수 6분 만에 녹동파출소 순찰차가 도착해 바다에서 구조물을 붙잡고 있던 1명을 신속히 구조했다.구조된 익수자는 30대 여성으로, 술에 취한 상태에서 주변을 배회하다가 바다로 추락한 것으로 확인됐다.당시 익수자는 주변 구조물을 붙잡고 있었으며, 익수자는 건강에는 이상이 없어 보호자에게 안전하게 인계됐다.여수해경 관계자는 "사고는 한순간의 방심에서 발생할 수 있으며, 해안가를 지날 때는 항상 주변을 살피고, 음주 후에는 물가 접근을 삼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김종찬기자 jck41511@mdilbo.com
- · 허재호 전 대주회장, 7월 4일 '첫 재판'
- · 지노위 협상 또 결렬···광주 시내버스 파업 '장기화'
- · 영광 한빛원전 1발전소서 황산 191L누출···인명피해 없어
- · 영암 농산물 창고서 불···인명피해 없어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