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에서 70대 노부부가 탄 경운기가 담벼락과 충돌해 남편이 숨졌다.
1일 여수경찰서에 따르면 전날 오후 1시8분께 여수시 신덕동의 한 도로에서 70대 남성 A씨가 몰던 경운기가 주택가 담벼락을 들이받았다.
담벼락과 충돌 후 전도된 경운기에 깔린 A씨는 출동한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치료 중 숨졌다.
경운기에 함께 타고 있던 A씨의 아내 70대 B씨도 골절 등 중상을 입고 병원 치료를 받고 있다.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박승환기자 psh0904@mdilbo.com·여수=강명수기자
- 새벽 광주 상무지구서 무면허 운전하던 30대 덜미 새벽시간대 광주 도심에서 무면허로 운전하던 30대가 경찰에 덜미를 잡혔다.광주 서부경찰서는 13일 도로교통법 위반(무면허 운전) 혐의로 30대 남성 A씨를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A씨는 이날 오전 2시께 서구 치평동에서 무면허로 운전한 혐의를 받는다.음주운전이 의심된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음주 감지기로 음주 반응을 확인하고 신원을 조회하는 과정에서 A씨의 무면허 사실을 적발했다.이어진 호흡 측정에서 나온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처벌 기준인 0.03%를 넘지 않았다.경찰은 조만간 A씨를 불러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박승환기자 psh0904@mdilbo.com
- · 지주택 자금으로 개인 빛 탕감한 조합장 벌금형
- · "곰팡이 나와" 앙심 품은 식당 신고한 30대 벌금형
- · 새벽 광주 상무지구서 주차된 차 들이받은 음주운전 40대 입건
- · 보성 교차로서 버스와 승합차 충돌...7명 중·경상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