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백종원 솔루션 받은 '포방터 닭볶음탕', SK스토아서 출시

입력 2022.11.27. 06:00 댓글 0개
SK스토아 포방터 닭볶음탕(사진=SK스토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박미선 기자 = SK스토아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와 손잡고 '포방터 닭볶음탕'을 판매한다.

SK스토아는 '포방터 닭볶음탕'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지난달 지역 내 맛집을 발굴해 골목상권을 활성화하고 지역 소상공인의 TV쇼핑 판로를 지원하기 위해 더본코리아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는데 이 협약의 일환이다.

이 상품은 지난달 SK스토아와 더본코리아가 맺은 ‘지역 소상공인 상생 사업’의 첫 결과물로, ‘포방터시장 홍탁집’으로 유명한 식당의 닭볶음탕을 HMR(가정간편식) 형태로 만들었다.

해당 식당은 백종원 대표의 도움을 받아 닭곰탕과 닭볶음탕을 주 메뉴로 판매하고 있다. 작은 식당의 공간적 제약을 넘어 전국의 많은 고객들이 간편하게 닭볶음탕을 맛볼 수 있도록 다시 한 번 백종원 대표와 손잡고 대량 생산 가능한 상품으로 만들었다.

SK스토아 역시 상품화 작업은 물론 TV쇼핑 판로 확보를 위한 MD 컨설팅, 마케팅 컨설팅 등의 활동을 지원했고 TV쇼핑,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방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판매에 나선다.

첫 TV쇼핑 방송은 28일 오후 5시 36분부터 진행된다. 이 방송을 통해 ‘포방터 닭볶음탕’을 7팩 5만9900원에 선보인다. 식당에서 느낄 수 있는 맛을 그대로 담았고, 한 팩당 900g으로 구성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nl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