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일보

이마트·SSG닷컴, '레고 아바타' 4종 단독 출시

입력 2022.10.04. 14:33 댓글 0개
레고로 첫 등장한 영화 ‘아바타’ 등
이마트와 SSG닷컴이 단독 출시한 레고 상품.

이마트와 SSG닷컴은 영화 아바타 속편 개봉에 앞서 13년만에 재개봉한 영화 '아바타 리마스터링'을 기념해 레고 코리아와 손잡고 '레고 아바타' 시리즈 4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마트와 SSG닷컴이 선보인 레고 아바타 시리즈 4종은 총 2만개 한정 물량으로, 전국 이마트 매장과 SSG닷컴, 공식 레고스토어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에 판매하는 레고 아바타 시리즈 4종은 영화 아바타 1편 속 판도라 행성과 나비족은 물론, 영화 속 주요 장면들을 섬세하고 정교하게 구현한 레고 시리즈다.

대표 상품은 '아바타:토루크 막토와 영혼의 나무' 세트다. 선 자세에서 날개를 제외하고 높이 24cm, 폭 39cm의 토루크와 높이 22cm의 영혼의 나무, 미니 피겨 4개와 다이어호스 피겨 1개 등이 포함돼 있다.

이밖에도 영화 속 인기 장면들을 실감나게 재현한 '네이티리와 타나토르 VS AMP 수트 쿼리치', '제이크와 네이티리의 최초 밴시 비행', '공중에 뜬 산-사이트 26과 RDA 삼손'을 함께 선보인다.

이처럼 이마트가 영화 아바타 레고 시리즈를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유는 인기 영화의 명장면들을 재현한 레고 시리즈들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이마트가 지난 2021년 6월 단독으로 선보인 '레고 해리포터 20주년 기념 시리즈' 4종의 경우 6월 한달 동안만 약 1천600여개가 판매됐으며, 2021년 말까지 약 7개월 동안 1만개 이상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이마트가 단독으로 판매하고 있는 '레고 스타워즈 시리즈'의 경우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1만 5천개 이상 판매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류승수 이마트 완구팀장은 "올해 연말 아바타 속편 영화 개봉을 앞두고 영화 아바타 레고 시리즈 4종을 단독으로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블록완구 시장 확대를 위해 레고코리아와 다양한 협업들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한경국기자 hkk42@mdilbo.com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