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요진건설, 혹서기 맞아 '아이스크림 데이' 진행

입력 2022.08.18. 10:14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혹서기 대비 근로자들 건강관리 위한 감성안전 활동

[서울=뉴시스] 지난 17일 요진건설산업 일산업무시설 신축공사 현장에서 아이스크림 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서울=뉴시스] 박성환 기자 = 요진건설산업이 지난 17일 무더위 속 땀 흘리는 현장 근로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아이스크림을 선물하는 '요진 아이스크림 데이'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요진건설산업은 혹서기를 맞아 근로자의 열사병 등 온열질환 발생을 예방하기 위해 전 현장의 근로자 및 협력사 직원 등에게 아이스크림을 나눠주며 휴식 및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요진건설산업은 혹서기를 대비해 건설 근로자들의 건강관리를 위해 현장별로 다양한 감성안전 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 근로자들에게는 아이스조끼, 냉각시트, 목걸이형 선풍기 등 다양한 혹서기 대비용품을 지급하고 있다. 또 현장 곳곳에 제빙기, 얼음물, 음료수, 식염 포도당 등을 비치했다.

아울러 근로자들이 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냉방시설이 갖춰진 휴게시설을 추가 설치하는 등 근로자 안전관리에 힘쓰고 있다.

요진건설산업 관계자는 "당사는 현장 근로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특히 요즘 같은 무더운 여름철, 작업자들의 온열질환을 예방하기 위해 현장 안전과 보건 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0322@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