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주말엔 백화점에서]때 이른 추위···모피·패딩 겨울 상품전

입력 2021.10.23. 05:00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박미소 기자 = 가을 한파가 이어지는 21일 오전 서울 중구의 한 쇼핑몰에 패딩 상품이 진열되어 있다. 2021.10.21. misocamera@newsis.com

[서울=뉴시스] 이국현 기자 = 백화점 업계는 급격히 추워진 가을 날씨에 맞춰 다양한 아우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오는 24일까지 8층 행사장에서 '진도모피 신상품 초대전'을 진행하고 밍크 베스트, 휘메일 재킷, 롱코트 등을 판매한다. 노원점에서는 28일까지 4층 행사장에서 '노스페이스 겨울 상품전'을 열고, 겨울 의류를 할인 판매한다. '럭셔리 해외 명품 대전'도 함께 진행해 '몽클레르', '톰브라운', '프라다' 등 프리미엄 패딩을 선보인다. 건대스타시티점에서는 오는 28일까지 지하 1층 행사장에서 '겨울 패션 인기상품 특집전'을 진행하고 올젠, 앤드지, K2, 휠라 등 다양한 남성, 여성패션 및 아웃도어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 판매한다.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오는 24일까지 지하1층 행사장에서 '겨울 맞이 아웃도어 할인전'을 진행하고, K2·네파·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의 재킷·패딩 등 의류 상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목동점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남성 패션 종합전'을 진행한다. 행사에는 킨록앤더슨·캠브리지·지이크 등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재킷·코트·정장 등을 판매한다. 판교점은 지하1층 행사장에서 '골프웨어 종합 제안전'을 열고, 쉐르보·아디다스골프·핑 브랜드의 재킷·티셔츠·바지 등을 할인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lgh@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