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등VIEW] 1만4천평에 만개한 코스모스···'가을 맞이' 구례 나들이 어떠세요?

입력 2024.09.05. 18:06 안태균 기자

'무등VIEW'란?: 무등일보가 전달하는 현장 영상으로, 생활과 여가 위주의 내용을 담아낸 콘텐츠입니다.


어느덧 가을 날씨가 고개를 내밀고 추석 연휴도 다가온 요즘. 전남 구례에 위치한 지리산온천지구 관광단지가 황금빛 물결로 뒤덮였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다.

1만4천평 규모의 대지에 '황화 코스모스'가 흐드러지게 만개했다. 백만송이 꽃들이 한눈에 담기 어려울 만큼 드넓게 피어있던 것이다.

꽃밭에 가까워지면서부터 물씬 풍겨오던 꽃내음도 정말 향기로웠다. 노란빛 코스모스 사이를 걸어가다 보니 마음이 정말 편안해졌다.

또 관광단지를 둘러싸고 있는 지리산 산맥이 병풍처럼 펼쳐져 경치가 아름다웠다.

구례군은 지난 4월부터 이곳에 제초 작업 등을 거치고 황화 코스모스를 심었다. 이를 통해 지역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특색 있는 볼거리를 제공하고 쉼과 여유,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고 있다.

안태균 수습기자 gyun@mdil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1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