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의 한 교차로에서 버스와 승합차가 충돌해 7명이 다쳤다.
11일 보성경찰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8분께 보성군 조성면 신월삼거리에서 60대 남성 A씨가 운전하던 군내버스와 60대 남성 B씨의 승합차가 충돌했다.
사고 충격으로 가슴 통증을 호소한 B씨는 중상자로 분류, 출동한 119구급대에 의해 순천의 한 병원으로 이송됐다.
버스에 탑승해 있던 중학생 3명 등 승객 6명도 무릎과 옆구리에 가벼운 통증을 호소해 병원 치료를 받았다.
사고 당시 A씨와 B씨 모두 무면허나 음주 상태는 아니었다.
경찰은 A씨가 교차로에서 비보호 좌회전을 하던 중 승합차와 충돌한 것으로 보고 있다.
박승환기자 psh0904@mdilbo.com
- 장흥 주택가서 들개 물린 60대 병원행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장흥의 주택가에서 들개에 물린 60대가 병원 치료를 받고 있다.14일 장흥소방서 등에 따르면 전날 오전 11시51분께 장흥군 유치면 반월리의 한 주택가에서 60대 여성 A씨가 들개에 물렸다는 신고가 접수됐다.머리와 팔 등에 상처를 입은 A씨는 출동한 119구급대에 의해 응급처치를 받은 뒤 인근 병원으로 이송됐다. 다행히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한편, A씨를 문 들개는 아직까지 포획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차솔빈기자 ehdltjstod@mdilbo.com·장흥=김양훈기자
- · 완도 농막서 불···볏짚 더미 200개 소실
- · '1명 사망' 광주 신안동 빌라 불...경찰 방화 가능성 수사
- · [단독] 광주서 블랙아이스에 미끄러진 시내버스 치인 30대, 병원 치료 중 숨져
- · 여수 주택서 불...70대 화상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