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차예련 "'편스토랑' 덕분에 광고 찍어"

입력 2024.02.23. 01:22 댓글 0개
[서울=뉴시스] 23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오랜만에 돌아온 '차장금(차예련+대장금)' 차예련의 한식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사진=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제공) 2024.02.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배우 차예련이 오랜만에 출연했다.

23일 오후 8시3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차장금(차예련+대장금)' 차예련의 한식 퍼레이드가 펼쳐진다.

먼저 차예련은 "'편스토랑' 차장금 덕분에 반찬통 광고를 찍었다"고 근황을 전했다. "모두 '편스토랑' 덕분이다. '편스토랑' 식구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직접 광고한 반찬통을 챙겨왔다"며 선물을 꺼냈다.

그녀의 깜짝 선물에 '편스토랑' 출연진들은 각양각색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스페셜 MC로 함께한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멤버 브라이언은 "반찬통에 냄새 배서 바꿔야 하는데 잘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울러 차예련은 안주요리 3종을 선보였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초간단 안주 레시피'라고 소개된 차예련의 요리에 MC들은 "이것도 안주가 된다고?"라며 놀라워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