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 규현이 데뷔하면서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털어놨다.
규현은 지난 3일 방송된 SBS TV 예능물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학창 시절엔 쌍꺼풀이 없었다. 데뷔하면서 회사에서 시켜서 수술을 했다"면서 이렇게 밝혔다.
탁재훈은 "성형 미남이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규현은 "(온라인에서) '성괴'(성형 괴물)라고 한다. 눈 하나 했는데 성괴는 너무한 거 아니냐"고 억울해했다.
아울러 규현은 학창시절 밴드부 보컬을 했다며 "사대천왕으로 불리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담양 송순문학상 대상에 고재종 시인 '독각' 송순문학상 시상식. (사진=담양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담양=뉴시스] 송창헌 기자 = 조선시대 시가문학의 대가인 면앙정 송순(宋純·1493~1583) 선생의 문학정신을 기리고 지역 문화산업화를 도모하기 위해 열린 제11회 송순문학상 대상에 고재종 시인의 '독각'이 선정됐다.또 '새로운시인상' 부문에선 오후랑 시인('당신의 종아리에는 고등어가 들어있다' 외 49편)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송순문학상은 담양 출신 송순 선생의 문학정신을 기리고 문학의 저변 확대, 국내 문학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역량있는 문학인을 시상해 예향 담양을 널리 알리기 위한 문학상이다.대상과 새로운시인상 수상작에는 각각 2000만 원과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졌다.'독각'은 촘촘한 밀도를 가진 언어의 집중과 무게감이 돋보였고, 시적 연결성과 자신만의 시작을 밀고 가는 단단함이 격조 높은 시 세계를 구상하며 심사위원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오후랑 시인의 공모작은 시적 기량과 발랄하고 가벼운 언어로 슬픔을 그려내는 균형 감각이 인상적이었고, 삶의 비애를 감각적인 언어로 풀어낸 점에서 심사위원의 호평을 받았다.이병노 군수는 4일 "공모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송순 선생의 문학정신을 이어받고 기리고자 새롭게 출범한 '새로운시인상'이 앞으로도 시의 미래를 밝힐 참신한 시의 목소리를 기다릴 것"이라고 전했다.◎공감언론 뉴시스 goodchang@newsis.com
- · 'MBC라디오 10년 DJ' 박준형, '브론즈 마우스' 됐다
- · 김범수, 오늘 '꿈일까'···10년 만의 정규 앨범 예고
- · 정해인, 대규모 월드투어 서울서 마무리···"감사함 잊지 않겠다"
- · "덱스, 올해 가장 핫한 주식···'솔로지옥3' 재미 최고"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올해 가장 유용했던 연말정산 추가 공제 항목은..
- 2"회 10만원 이게 맞나···따지는 손님에게 욕설도" ..
- 3윤진서, 만삭 화보 공개 "배우 지망생부터 아내·엄마 모습까지"..
- 4광주서 6개월 아이 15층서 던진 20대母···이틀전 '가정폭력..
- 5근생빌라·다중주택 세입자는 전세사기 피해 지원 못 받아..
- 69900원으로 '남도한바퀴'···겨울철 진미탐방·일몰일출 코스 ..
- 7[날씨] 광주·전남 아침 영하권 추위···큰 일교차 '..
- 8삼천포82동우회, 사천시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 9사천시문화예술회관서 오페라 '사람의 묘약', 8~9일 공연..
- 10[속보]민주당 비명계 이상민, 탈당···"이재명 사당화 등 변질..
재밌수다
광주인구 유출 내가 생각하는 해법은?
재밌수다 참여하기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