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아무 의미 없는 말과 행동에도 크게 의미를 부여하는 과대망상증 남자친구 때문에 괴로워하는 고민녀의 사연이 소개됐다.
3일 KBS Joy에서 방송된 '연애의 참견' 195회에는 남자친구의 사고 회로와 지나친 확대 해석 때문에 힘들다는 사연이 공개됐다.
남자친구는 비 오는 날 직장 후배가 역까지 우산을 씌워준 행동에 "나 고백받은 것 같아"라고 착각한다. 고깃집에서 데이트 중 아르바이트생이 가위와 집게를 고민녀가 아닌 자신에게 건넨 것에 대해 "나 돈 없어 보여? 얻어먹게 생긴 나보고 고기를 구우라는 건가?"라고 말하는 등 이해되지 않는 모습을 보인다.
친구들과의 술자리에서 술잔 사진과 함께 "먹고 죽자"라고 올린 고민녀의 SNS 게시물을 보고는 "데이트 후 먹고 죽자는 거, 나라는 존재가 죽을 만큼 스트레스라는 거지?"라고 반응한다.
사연자가 "이러면 안 피곤해? 안 힘드니?"라고 되묻자 "힘들어. 사랑하는 사람이 내 존재를 스트레스로 치부해서… 나 버리지 마"라는 기상천외한 대답이 돌아왔다. 이에 대해 김숙은 "진짜 버리고 싶다"라고 난색을 보인다. 주우재 역시 "분리수거도 안 되겠다"라며 질색했다.

확대 해석이 심한 성향이라는 '연애의 참견' MC들의 공통적인 의견에 김숙은 예전에 지나가다 만난 선배에게 "선배님 식사하셨어요?"라는 인사말을 건넨 뒤 그 선배가 "내가 밥도 못 얻어먹고 다니는 사람처럼 보여?"라며 주변 사람들에게 김숙을 욕하고 다녔다며 고민녀의 사연과 비슷한 경험담을 언급했다.
주우재는 언젠가는 주변 사람들, 특히 고민녀한테 피해줄 것이라며 "심각한 망상은 위험한 존재"라고 최종 참견을 남겼다. 서장훈은 이 사태는 커질 일만 남았지 줄어들지 않을 것이라며 "지금이 바로 헤어질 때"라는 말과 함께 고민녀의 남자친구에게 "당신한테 아무도 관심 없어요"라는 한마디로 최종 참견을 마쳤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쌍둥이자리 유성우 관측해요 별빛천문대 1.2m 대형망원경 국립광주과학관(관장직무대리 전태호)은 쌍둥이자리 유성우를 관측할 수 있는 특별관측행사 '별비 내리는 밤'을 오는 15일 갖는다.이번 행사는 천체투영관에서 화려한 우주쇼인 유성우 현상에 대한 설명을 듣고 별빛천문대의 1.2m 대형망원경을 비롯한 고성능 천체망원경을 직접 사용해 천체관측을 해 볼 수 있다. 유성우 뿐만 아니라 목성과 플레이아데스 산개성단 등 다양한 천체도 관측할 수 있으며 개인 휴대폰으로 직접 천체를 촬영할 수 있다.기상 상황에 따라 천체관측이 어려울 경우 대체 프로그램을 운영하거나 행사가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참가자에게 별도로 안내될 예정이다.참여는 지난 8일부터 국립광주과학관 누리집을 통해 받고 있다.김혜진기자 hj@mdilbo.com
- · 고레에다 히로카즈 '괴물' 20만명 넘겼다
- · ZB1 찾고 경품에 학복 트렌드까지···스쿨룩스 이벤트 [팔레트]
- · K-뮤지컬 '마리 퀴리', 英 런던서 쇼케이스
- · 한국 안착 청신호···폴라x설현 '시네마틱 필름' 인기 [팔레트]
- 1손태영, ♥권상우 애플힙에 "한번 만져봐야지" 19금 토크..
- 2'맥심모델' 강인경 "1년간 게임에 2억 써···돈 쓰는 거 좋..
- 3서동주, 가슴 깊게 파인 원피스 입고 치명 섹시美[★핫픽]..
- 4김수미, 리즈시절 소환 "밖에 나가면 모두 내 연락처 물어봐"..
- 5아파트 거래량 2월 이후 최저···"매물 더 쌓이면 조정 불가피..
- 6[인터뷰]'연인' 김서안 "남궁민과 호흡, 긴장의 끈 안 놓았죠..
- 7광주시 행정·문화경제 부시장, 이달 중 동시 교체되나..
- 8"부친이 소천하셨습니다"···슬픔·위로 심리까지 파고드는 스미싱..
- 9오윤아 "발달장애 子, 요즘 날 싫어해···새로운 모습에 적응 ..
- 10광주 아시아문화전당 '미디어월', 철거논란 끝 지하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