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최령 인턴 기자 = 개그맨 정준하가 건강 이상설을 해명했다.
27일 오후 10시3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정준하와 배우 정준호·윤현민·유라가 출연하는 '전과자들' 추석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준하가 스튜디오로 들어서자 MC들은 '확찐자(살이 확 찐 사람)'가 된 그의 건강을 염려한다. 정준하는 "서서히 찐 건데"라며 건강 이상설에 대해 해명했다. '무한도전'에서 활약할 당시 112㎏에서 82㎏까지 감량한 적이 있다는 그는 지금 몸무게를 묻자 "115㎏이다. 작품을 위해 찌운 것"이라고 답했다.
정준하는 "김구라에게 벼르고 있는 게 있다는데?"라는 질문에 기다렸다는 듯이 올해 초 개그맨 김구라와 함께 출연한 프로그램 이야기를 꺼냈다. 구독자 100만명이 넘는 너튜버 '마츠다 부장'이 고등학교 후배라는 그는 "힘들게 마츠다 부장을 섭외했는데"라며 김구라때문에 프로그램이 유지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그러자 김구라는 억울해하며 "오늘 안 만났으면 서로 오해할 뻔했다"고 해명했다.
영화 '가문의 영광: 리턴즈'에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출연을 승낙했다는 정준하는 말도 안 되는 출연료때문에 당황했다고 한다. 그는 "11년 전보다 못한 금액을 받았다"면서 불만을 쏟아냈다. 영화 제작자와 절친인 정준호가 출연료에 대해 30초 부연 설명했다. 정준하는 출연료도 적은 데다 촬영 중 자괴감까지 느꼈다고 털어놨다.
그는 또 영화 촬영 중 이종격투기 선수 추성훈의 주먹에 맞아 죽을 뻔한 일화를 고백한다. "(추성훈과) 처음 봤는데 2시간 동안 내가 고기를 구웠다", "고기 한 점도 못 먹고 오이만 먹었다"고 토로했다. 추성훈이 연장자인 정준하에게 고기를 굽게 한 이유가 궁금증을 자아낸다.
'MC 민지'로 힙합계를 들썩이게 만든 정준하가 알고 보니 그룹 '뉴진스'의 데뷔 무대를 함께 섰던 사실도 공개된다. 음악 방송에서 만난 뉴진스는 데뷔 무대를 치르고, 정준하를 만나자 신기해했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fuddl530@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2024년 신규 청소년단원 모집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권기원 상임지휘자와 함께할 2024년 신규 청소년단원을 공개 모집한다.꿈과 재능이 있고 용모 단정한 광주 거주 초등학교 4학년(12월 현재 초등학교 3학년 가능)부터 고등학생 2학년까지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원서 접수는 오는 18일부터 22일 오후 5시까지이며 응시원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 자유곡 악보 1부를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오디션은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연습실에서 실시하며 실기전형(자유곡 1곡, 음정 테스트, 따라 부르기)과 면접전형으로 이뤄진다.최종 합격자는 오는 27일 광주예술의전당 누리집에 공고할 예정이다.합격자는 오는 1월 8일부터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원으로 활동하며 공연 수당 및 활동 지원금(장학금) 지급, 단복·간식 제공, 음악 캠프 및 워크숍 지원 등 특전이 주어진다.정기 연습 일정은 학기 중 매주 화·목(18:00~21:00), 방학 중 매주 월~금(10:00~13:00)이다.정기공연 및 외부 공연 시 상황에 따라 연습이 추가될 수 있다.응시원서 내려받기 및 자세한 사항은 광주예술의전당 누리집에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관우기자 redkcow@mdilbo.com
- · (여자)아이들, 美 '징글벨 투어' 순항 중
- · 임재범 "故 김광석도 극찬할 것"···누구?
- · 女앵커, 생방송 중 돌연 '손가락 욕'···"카메라에 잡힐 줄 몰랐다"
- · 경기도박물관 특별전 '오늘뭐입지' & '구름물결꽃바람'
- 1무자격 복요리로 손님 사망···전남 모 식당주인, 2심 감형..
- 2줄서서 먹고 예약까지 한다고? 광주 이색 붕어빵&호떡 맛..
- 3은퇴하면 月 적정 생활비 324만원···그런데 현실은?..
- 4광주 '크리스마스ⓝ광주빛축제' 겨울밤 밝힌다..
- 5올 남도달밤야시장 경험할 '마지막 기회' 열린..
- 6"시공사가 없어요"···건설사 선별 수주에 리모델링 '난항'..
- 7"사진처럼 음식 안 왔다"···포장 뜯어 복도 진열한 손님..
- 8"또다시 가격 확 낮춘다" 대형마트, 연말 맞아 '반값 할인'..
- 9"1시간, 오마카세면 갑니다"···Z세대 선호 회식 문화..
- 10침체기에 지방인데 '99대 1'···분양가에 희비 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