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모델 정혁이 전 여자친구와 결혼까지 생각했다고 고백했다.
지난 23일 방송된 KBS 2TV 예능물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정혁이 결혼을 앞둔 새신랑 친구를 위해 20년 지기 친구들과 셀프 우정 사진을 찍고 한강으로 피크닉을 떠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잔디밭에서 이야기를 나누던 이들은 "연상 킬러였다" "전 연애 때문에 체중 20㎏이 늘었다"라고 서로의 연애사를 폭로하기 시작했다.
이어 한 친구가 "혁이도 뭐 있지"라며 전 여자친구에게 잘 보이려 운동화 1500만 원어치를 샀지만 환승이별 당한 정혁의 흑역사를 들춰냈다. 다른 친구도 "그 신발 보면 OOO(전 여친) 생각 나니까… 그때 헤어지고 미친 듯이 울었다. 곱창을 사갔는데 곱창보면서 또 울더라"라고 전 여친의 실명까지 언급했다.
당황한 정혁은 제지하려 했지만 친구들은 폭로를 계속했다. 이야기를 듣던 정혁은 "그때가 첫 이별이었고, 그 사람이랑 결혼까지 생각했었다. 만날 때마다 그런 스타일을 만나긴 했더라"라고 털어놨다. 그러나 친구는 "슬프긴 한데 너 울 때 좀 웃긴다. 소리내면서 헉헉대고 울잖아"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한성수 플레디스 마스터 프로페셔널, 2023 MMA '베스트 프로듀서' [서울=뉴시스] 한성수 마스터 프로페셔널.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3.12.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하이브 산하 레이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의 한성수 마스터 프로페셔널(Master Professional·MP)이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 받고 있다.4일 플레디스에 따르면, 한 MP는 지난 2일 열린 '2023 멜론 뮤직 어워드(2023 MELON MUSIC AWARDS·MMA)'에서 특별상인 '베스트 프로듀서' 부문을 받았다. '베스트 프로듀서'는 기획력을 인정 받은 음악 프로듀서에게 주어지는 상이다.한 MP는 그간 손담비, 애프터스쿨, 오렌지캬라멜, 뉴이스트, 세븐틴, 프로미스나인, 아이즈원 등의 앨범을 프로듀싱했다. 현재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들의 앨범 제작을 총괄하고 있다.특히, 최근 명실상부 대세 그룹이 된 세븐틴의 글로벌 성과를 창출해 낸 주역이다. 세븐틴은 최근 한국과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미국 등에서 월드투어를 돌면서 전 세계적인 영향력을 각인시키고 있다.지난 10월 발매된 미니 11집 '세븐틴스 헤븐(SEVENTEENTH HEAVEN)'은 K-팝 앨범 최초로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500만 장을 넘겼다. 전작인 미니 10집 'FML'은 현재 620만 장 이상 판매되며 역대 K-팝 단일 앨범 최다 판매량 기록을 경신 중이다.[서울=뉴시스] 세븐틴 나고야 콘서트. (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하이브 재팬 제공) 2023.12.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또 플레디스는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로 콘서트 개최 도시 곳곳에 즐길거리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더 시티(The City)' 프로젝트를 세븐틴을 앞세워 진행하고 있다.플레디스는 한 MP에 대해 "아티스트와 연계된 각종 팝업 스토어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며 팬들에게 확장된 팬 경험을 제공하고 음악산업 전반에 걸쳐서도 영향력을 확장했다"고 자평했다.한편, 한 MP는 내년 1분기에 신인 보이그룹을 선보인다. 세븐틴 이후 9년 만의 플레디스 보이그룹이다.◎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 이승연, 가슴 아픈 가족사 "어머니 2명, 30년째 가족 부양"
- · 밴드 다섯, 4년 만에 단콘···"오랜만입니다섯"
- · 예술위·종로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추천경로 16분' 진행
- · 서울시, '이산가족의 날 기념' 전시 개최···무료 관람
- 1올해 가장 유용했던 연말정산 추가 공제 항목은..
- 2"회 10만원 이게 맞나···따지는 손님에게 욕설도" ..
- 3윤진서, 만삭 화보 공개 "배우 지망생부터 아내·엄마 모습까지"..
- 4광주서 6개월 아이 15층서 던진 20대母···이틀전 '가정폭력..
- 5근생빌라·다중주택 세입자는 전세사기 피해 지원 못 받아..
- 6[날씨] 광주·전남 아침 영하권 추위···큰 일교차 '..
- 7삼천포82동우회, 사천시에 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기탁..
- 8사천시문화예술회관서 오페라 '사람의 묘약', 8~9일 공연..
- 9[속보]민주당 비명계 이상민, 탈당···"이재명 사당화 등 변질..
- 10'돌풍의 팀' 광주FC, 역대 최고 성적+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