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MBN '돌싱글즈4' 제롬이 최종 선택을 고민 중인 자신의 '호감녀' 베니타의 마음을 잡기 위해 1:1 데이트에서 자신의 매력을 모두 발산한다.
24일 오후 9시30분 방송하는 '돌싱글즈4 IN U.S.A'(이하 '돌싱글즈4')’ 10회에서는 마지막 '1:1 데이트'에 돌입한 10인의 모습이 펼쳐진다.
특히 전날 새벽 5시 반까지 밤을 새우며 '도장 오픈'을 기다린 끝에, 베니타와 함께 도장 찍기에 성공한 제롬은 이날 데이트 전 "베니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뭐든지 잘해야 한다"며 의지를 불태운다.
제롬은 도착한 데이트 장소에서 "오빠가 뭐 사줄까?", "가격 생각하지 말고 필요하면 말만 해"라며 '미(美)친 텐션'을 보인다. 전에 없던 제롬의 적극성을 지켜보던 MC 유세윤은 "마음이 급한 거야, 뭐라도 하려고…"라며 몰입했다. 은지원은 "호감도가 아니라 빚이 1% 올라갈 판"이라고 일침(?)을 날려 스튜디오를 폭소로 물들인다.
화기애애한 데이트 도중 이들은 '최종 선택'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 표정이 어두워진다. "어떻게 보면 내일 이후로 완전히 헤어질 수도 있다"는 제롬의 말에 베니타는 "매칭이 안 된다고 해서 슬프지는 않을 것 같아"라고 의미심장한 발언을 한다.
이에 5MC는 "제롬이 불안하겠다"며 걱정한다. 그러나 '오직 직진'만을 선언한 제롬은 베니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마지막 '끝장 계획'을 가동한다. 이를 본 MC 이지혜는 "노력하는 마음이 너무 고마울 것 같다"며 뭉클해한다.
제작진은 "제롬이 과거 연예계 활동 경력과 'X'(배윤정 안무가)의 정체를 밝힌 뒤, '멘붕' 상태에 빠졌던 베니타가 최종 선택 직전까지도 '제롬과 만나게 되면 공개적으로 노출되는 부분이 걱정된다'는 고민을 밝힌다"면서 "이에 상황을 이해하는 제롬과 베니타 모두 '자신의 마음이 가는 대로 결정하자'고 입을 모은다. 간질간질한 썸을 이어오다 예상치 못한 변수에 부딪힌 이들이 난관을 극복하고 극적으로 이어질 수 있을지, 두 사람의 최종 선택 결과를 함께 지켜봐 달라"고 청했다.
'돌싱글즈4' 마지막편인 이날 방송은 '최종 선택' 특집으로 150분이 특별 편성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2024년 신규 청소년단원 모집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권기원 상임지휘자와 함께할 2024년 신규 청소년단원을 공개 모집한다.꿈과 재능이 있고 용모 단정한 광주 거주 초등학교 4학년(12월 현재 초등학교 3학년 가능)부터 고등학생 2학년까지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원서 접수는 오는 18일부터 22일 오후 5시까지이며 응시원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 자유곡 악보 1부를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오디션은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연습실에서 실시하며 실기전형(자유곡 1곡, 음정 테스트, 따라 부르기)과 면접전형으로 이뤄진다.최종 합격자는 오는 27일 광주예술의전당 누리집에 공고할 예정이다.합격자는 오는 1월 8일부터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원으로 활동하며 공연 수당 및 활동 지원금(장학금) 지급, 단복·간식 제공, 음악 캠프 및 워크숍 지원 등 특전이 주어진다.정기 연습 일정은 학기 중 매주 화·목(18:00~21:00), 방학 중 매주 월~금(10:00~13:00)이다.정기공연 및 외부 공연 시 상황에 따라 연습이 추가될 수 있다.응시원서 내려받기 및 자세한 사항은 광주예술의전당 누리집에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관우기자 redkcow@mdilbo.com
- · 임재범 "故 김광석도 극찬할 것"···누구?
- · 女앵커, 생방송 중 돌연 '손가락 욕'···"카메라에 잡힐 줄 몰랐다"
- · 경기도박물관 특별전 '오늘뭐입지' & '구름물결꽃바람'
- · [신간] 양용기 건축가의 영화 속 건축물
- 1무자격 복요리로 손님 사망···전남 모 식당주인, 2심 감형..
- 2줄서서 먹고 예약까지 한다고? 광주 이색 붕어빵&호떡 맛..
- 3광주 '크리스마스ⓝ광주빛축제' 겨울밤 밝힌다..
- 4올 남도달밤야시장 경험할 '마지막 기회' 열린..
- 5"사진처럼 음식 안 왔다"···포장 뜯어 복도 진열한 손님..
- 6"시공사가 없어요"···건설사 선별 수주에 리모델링 '난항'..
- 7"1시간, 오마카세면 갑니다"···Z세대 선호 회식 문화..
- 8"또다시 가격 확 낮춘다" 대형마트, 연말 맞아 '반값 할인'..
- 9광주시 채무 눈덩이···"지방채 축소, 상환계획 관리 필요"..
- 10산업은행, 부산서 지역특화 벤처 생태계 활성화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