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1박 2일'의 멤버들이 송편에 눈물 콧물을 쏙 뺀다.
24일 오후 6시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추석 홀리데이' 특집에서는 민족 대 명절인 추석의 성대한 밥상을 사수하기 위해 살벌한 송편 복불복을 시작한 여섯 멤버의 현장이 그려진다.
이날 멤버들은 손수 송편을 빚으며 복불복 게임을 직접 준비한다. 여섯 남자의 다채로운 매력만큼 각양각색 송편의 자태(?)가 모습을 드러낸다. 경악스러운 비주얼을 본 이들은 모두 폭소를 자아낸다.
다채로운 왕만두 비주얼 송편부터 시작해 눈에 띄는 핵폭탄급 송편까지. 여섯 남자는 휘황찬란함을 자랑하는 송편들을 보던 것도 잠시, 도대체 어떤 걸 먹어야 하냐며 당혹스러워한다. 특히 김종민은 시식하려는 멤버들에게 "절대 삼키지 마라"고 무시무시한 조언을 해 쉽사리 송편을 고를 수 없도록 만든다.
이때 용기 있는 누군가가 수상하게 생긴 송편에 도전한다. 의기양양하게 한입 베어 물은 송편의 단면에는 시뻘건 속이 들어있다.
제작진은 "그 속에는 정체를 알 수 없는 3종 세트 재료가 들어가 있어 그 정체가 무엇일지 궁금증이 치솟는다"면서 "과연 핵폭탄급 송편에 당첨된 이는 누구일지, 여섯 멤버의 복불복 현장을 기대해달라"고 청했다.
한편 이날 '1박2일'은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중계방송으로 인해 평소보다 15분 빨리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2024년 신규 청소년단원 모집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권기원 상임지휘자와 함께할 2024년 신규 청소년단원을 공개 모집한다.꿈과 재능이 있고 용모 단정한 광주 거주 초등학교 4학년(12월 현재 초등학교 3학년 가능)부터 고등학생 2학년까지 누구나 응시할 수 있다.원서 접수는 오는 18일부터 22일 오후 5시까지이며 응시원서 및 개인정보 동의서, 자유곡 악보 1부를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오디션은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 연습실에서 실시하며 실기전형(자유곡 1곡, 음정 테스트, 따라 부르기)과 면접전형으로 이뤄진다.최종 합격자는 오는 27일 광주예술의전당 누리집에 공고할 예정이다.합격자는 오는 1월 8일부터 광주시립소년소녀합창단원으로 활동하며 공연 수당 및 활동 지원금(장학금) 지급, 단복·간식 제공, 음악 캠프 및 워크숍 지원 등 특전이 주어진다.정기 연습 일정은 학기 중 매주 화·목(18:00~21:00), 방학 중 매주 월~금(10:00~13:00)이다.정기공연 및 외부 공연 시 상황에 따라 연습이 추가될 수 있다.응시원서 내려받기 및 자세한 사항은 광주예술의전당 누리집에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이관우기자 redkcow@mdilbo.com
- · (여자)아이들, 美 '징글벨 투어' 순항 중
- · 임재범 "故 김광석도 극찬할 것"···누구?
- · 女앵커, 생방송 중 돌연 '손가락 욕'···"카메라에 잡힐 줄 몰랐다"
- · 경기도박물관 특별전 '오늘뭐입지' & '구름물결꽃바람'
- 1무자격 복요리로 손님 사망···전남 모 식당주인, 2심 감형..
- 2줄서서 먹고 예약까지 한다고? 광주 이색 붕어빵&호떡 맛..
- 3은퇴하면 月 적정 생활비 324만원···그런데 현실은?..
- 4광주 '크리스마스ⓝ광주빛축제' 겨울밤 밝힌다..
- 5올 남도달밤야시장 경험할 '마지막 기회' 열린..
- 6"시공사가 없어요"···건설사 선별 수주에 리모델링 '난항'..
- 7"사진처럼 음식 안 왔다"···포장 뜯어 복도 진열한 손님..
- 8"또다시 가격 확 낮춘다" 대형마트, 연말 맞아 '반값 할인'..
- 9"1시간, 오마카세면 갑니다"···Z세대 선호 회식 문화..
- 10침체기에 지방인데 '99대 1'···분양가에 희비 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