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방송인 재재가 '두 시의 데이트' DJ로 MBC 라디오국으로 첫 출근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에 "전 스브스 직원 재재, MBC 라디오 첫 출근'이란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재재는 MBC 라디오국장과 첫 미팅에서 "(프로그램)과 잘 맞을 것 같다. 기대가 크다. MBC의 딸이 되기로 했으니까"라는 응원의 말을 듣고, "그럼요"라고 활짝 웃었다.
제작진과 회의에서 DJ제안을 받고 어땠냐는 물음에 "시간대가 굉장히 파이팅이 넘쳐야 해서…"라고 부담감을 드러냈다. 이 말에 PD는 "자연스러운 거 좋아한다"라고 했고, 재재는 "되게 자연스러운 사람이다"라면 멋쩍게 웃었다.
DJ로서 해보고 싶은 아이템과 관련 "역시 연애상담이… 너무 좋다. 과몰입 환장한다. 도파민 중독 코너가 있으면 좋겠다"면서 영어, 경제, 부동산, 음악 등의 분야를 언급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드림캐쳐 가현·한동, 두산베어스 시구·시타 나선다 [서울=뉴시스] 가현, 한동. (사진=드림캐쳐컴퍼니 제공) 2023.09.2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드림캐쳐' 멤버 가현, 한동이 두산 베어스 응원에 나선다.23일 소속사 드림캐쳐컴퍼니에 따르면, 가현과 한동은 오는 10월2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두산 베어스와 키움 히어로즈 경기의 시구·시타자로 선정됐다.앞서 가현은 지난 8월 두산 베어스와 NC 다이노스 경기에서 시구할 계획이었으나, 당일 우천으로 경기가 취소되며 아쉬움을 남겼다.시구자로 나서는 가현은 소속사를 통해 "저번 경기가 우천으로 취소되면서 승리 기원 시구를 하지 못해 너무 아쉬웠는데 다시 초대해 주신 두산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승리 요정이 될 수 있도록 한동 언니와 시구 그리고 시타 준비까지 열심히 하겠다. 제가 좋아하는 두산의 승리를 위해 끝까지 응원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가현은 평소 두산 베어스를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왔다. 자체 콘텐츠인 경기 직관 브이로그(V-log) 영상부터 선수들의 포토카드까지 소유하고 있을 정도로 '찐팬' 면모를 드러낸 바 있다.한편 드림캐쳐는 최근 필리핀을 비롯해 캐나다 몬트리올, 토론토, 미국 신시내티, 내슈빌, 올랜도에서 월드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 거대 석상에 전차 경주···볼거리 가득 뮤지컬 '벤허'[강진아의 이 공연Pick]
- · '돌싱글즈4' 제롬, '최종선택 고민' 베니타에게 '직진'
- · '눈물·콧물' 김종민 "절대 삼키지 마라"
- · <고침> '갓 쓴' 포스트 말론, 다정한 포말 씨···삶·꿈에 건배 '짠'(종합)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이호연, 오늘 결혼···'이승기♥이다인 부케' 받은 지 5개월만..
- 2'편안함의 끝' 제네시스 G90 타보니···"비행기 일등석 느낌..
- 3예금보호한도 5000만원 유지될 듯···시장 불안 고려..
- 4문상훈, 시구하려다 꽈당···"아킬레스건 끊어져"..
- 5'짠돌이' 정혁 "1500만원 운동화 구매하게 한 前 여친, 환..
- 6"몰카·음주·폭행·날조···LX 국토정보공사 기강해이 심각"..
- 7광주 최고봉에 서다, 무등산 정상 57년만에 시민 품으로..
- 8정준하 "계속하고 싶었는데 잘렸다"···'놀면 뭐하니' 하차 심..
- 9 '53세' 최성국, '늦깎이' 아빠···24세 연하 아내 출산..
- 10"고물가에 조금이라도 싸게" 가성비 높은 추석선물이 대세..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