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가수 임영웅이 모친에게 10년 뒤쯤 천천히 결혼해도 된다는 말을 들었다고 밝혔다.
임영웅은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물 '마이 리틀 히어로' 1화에서 집밥 레시피 전수를 위해 어머니, 할머니와 함께 자신의 최애 메뉴인 오징어찌개를 요리했다. 음식을 하면서 임영웅은 본인 가족만의 비법이 담긴 오징어찌개를 자랑하며 할머니에서 어머니, 또 자신에게 해주며 이어간다고 했다.
이 말에 할머니가 "너도 이제 아들 낳으면 해줘야한다"라고 했고, 임영웅은 능청스럽게 "내일 낳아버릴까?"라고 농담했다. 할머니가 뭐가 있냐면서 손자의 연애소식을 궁금해하자, 임영웅은 "없죠"라고 답했다. 이들은 본 어머니는 "결혼은 천천히 해도 된다"고 했고, 임영웅은 "다른 엄마는 빨리 장가가라고 하는데 우리 엄마는 10년 있다 가라고 한다"라고 말했다.
이날 임영웅은 단독 리얼리티 예능출연을 하면서 "무대 위 히어로가 아닌 보통의 서른 셋, 나의 모습을 보여주겠다"라고 당찬 각오를 전했다. 이날 그는 첫 LA 여행을 위해 방송인 타일러에게 영어 과외를 받고, 여행가방을 싸면서 최초로 드레스룸도 공개했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마이 리틀 히어로' 1회 전국 기준 시청률은 6.2%를 기록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거대 석상에 전차 경주···볼거리 가득 뮤지컬 '벤허'[강진아의 이 공연Pick] [서울=뉴시스]뮤지컬 '벤허' 공연 사진. '유다 벤허' 역의 배우 박은태.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2023.09.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무대 양옆에 서있는 거대한 석상과 돌계단이 시선부터 잡아끈다. 막이 오르면 콜로세움 외벽이 펼쳐지고, 공연장은 1세기 초반 로마로 옮겨간다.뮤지컬 '벤허'가 세 번째 시즌으로 4년 만에 돌아왔다. 주인공 벤허의 굴곡진 삶 속에 시시각각 변하는 무대 세트와 남성미를 뽐내는 군무 등으로 볼거리가 풍성한 작품이다.유대의 귀족 벤허가 로마의 장교가 되어 돌아온 친구 메셀라와 오랜만에 재회하며 극이 시작된다. 메셀라는 유대의 폭도 소탕을 도와달라고 하지만, 벤허는 이를 거절한다.[서울=뉴시스]뮤지컬 '벤허' 공연 사진. '메셀라' 역의 배우 박민성.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2023.09.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이후 메셀라는 실수로 인한 사고를 문제 삼아 벤허 가문에 반역죄를 씌우고, 벤허는 로마 군함의 노예가 된다. 벤허는 우여곡절 끝에 로마 해군 사령관의 목숨을 구해주고 그의 양자로 로마의 귀족이 되고, 메셀라에게 복수를 결심한다.귀족에서 노예로 전락했다가 기사회생한 벤허의 여정을 따라 이야기가 전개된다. 로마 군함을 구현한 배의 단면은 물론 로마 왕궁, 노예시장, 지하 묘지(카타콤) 등 무대 배경이 다채롭게 펼쳐지며 눈길을 끈다. 해적에게 공격 당해 바다에 빠진 로마 사령관을 벤허가 구해내는 수중 탈출 장면은 영상을 활용해 바다 속으로 들어간 듯한 생생함을 전한다.[서울=뉴시스]뮤지컬 '벤허' 공연 사진.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2023.09.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숙적인 벤허와 메셀라가 다시 마주하는 전차 경주 장면은 작품의 하이라이트로 꼽힌다. 뼈대가 드러나는 여덟 마리의 말 인형이 끄는 두 대의 전차가 회전 무대를 이용해 역동적인 경주 장면을 선사한다. 그 뒤로 색감을 달리하는 콜로세움의 홀로그램 영상이 넓게 펼쳐지며 분위기를 고조시킨다.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은 앙상블이다. 전원 남성으로 구성된 앙상블들은 파워풀한 에너지와 빈틈없는 안무를 선보인다. 로마 병사들의 화려한 깃발 군무를 비롯해 전투 장면 등 곳곳에 배치된 군무가 극에 힘을 싣는다.[서울=뉴시스]뮤지컬 '벤허' 공연 사진. '퀸터스' 역의 배우 홍경수. (사진=EMK뮤지컬컴퍼니 제공) 2023.09.2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초연부터 내리 출연해온 박은태와 박민성은 캐릭터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연기로 극을 끌어간다. 각 인물의 감정과 상황을 고스란히 담아낸 노래 가사들이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인다. 이번 시즌엔 벤허의 솔로곡 '살아있으니까'가 새롭게 추가됐다.박은태는 복수와 슬픔, 연민 등이 교차하는 벤허의 여러 감정을 오가며 섬세한 호소력을 발휘한다. 박민성은 무게감 있는 목소리로 비뚤어진 권력욕을 가진 메셀라의 존재감과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벤허 역은 박은태와 함께 신성록, 규현이 새롭게 합류했고, 메셀라 역은 박민성과 이지훈, 서경수가 맡았다.1880년 발표한 미국 작가 루 월러스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창작 뮤지컬이다. 왕용범 연출과 이성준 작곡가가 함께한 작품이다. 공연은 오는 11월19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 · '돌싱글즈4' 제롬, '최종선택 고민' 베니타에게 '직진'
- · '눈물·콧물' 김종민 "절대 삼키지 마라"
- · <고침> '갓 쓴' 포스트 말론, 다정한 포말 씨···삶·꿈에 건배 '짠'(종합)
- · <고침> '53세' 최성국, '늦깎이' 아빠···24세 연하 아내 출산
- 1"또 그 소리" 명절 가족 싸움의 원인, 3위 결혼···1·2위..
- 2지방소멸 대책으로 나온 '농산어촌 1가구1주택 규제 제외' [집..
- 3"산 채로 매장 당했다···'결혼지옥' 의붓딸 성추행 논란 부부..
- 4자동차주 담아볼까···주가 상승에 배당수익까지..
- 5이호연, 오늘 결혼···'이승기♥이다인 부케' 받은 지 5개월만..
- 6'편안함의 끝' 제네시스 G90 타보니···"비행기 일등석 느낌..
- 7예금보호한도 5000만원 유지될 듯···시장 불안 고려..
- 8문상훈, 시구하려다 꽈당···"아킬레스건 끊어져"..
- 9'짠돌이' 정혁 "1500만원 운동화 구매하게 한 前 여친, 환..
- 10"몰카·음주·폭행·날조···LX 국토정보공사 기강해이 심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