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김창옥 "청각 장애 아버지 뒷모습 보고 사랑하기 시작"

입력 2023.05.27. 18:05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불후의 명곡' 2023.05.27. (사진=KBS 2TV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기획된 'with 김창옥의 토크콘서트' 2부가 전파를 탄다.

27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물 '불후의 명곡' 608회에서는 시청자들의 사연에 김창옥이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김창옥은 아버지 번호로 치과에서 받은 전화 한 통을 계기로 '아버지가 힘이 없구나'를 느끼게 됐고. 이 사건을 기점으로 아버지를 챙기게 됐고, 그 영향으로 조금은 달라진 아버지의 모습을 보게 됐다고 전한다.

특히, 김창옥은 "누군가의 뒷모습이 보이기 시작하면 사랑이 시작된 것"이라며 제주 공항에서 본 아버지의 뒷모습을 떠올린다. 이 사연을 들은 곳곳의 관객들 역시 부모님의 뒷모습이 떠오르는 듯 눈물을 쏟는다.

김창옥의 강연이 끝나자 MC와 출연진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박수를 치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이들은 "정말 유익하고 따뜻하게 위로 받는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은다.

이에 제작진은 "관객들의 만족도가 정말 높았다. 유쾌한 토크와 감성을 진하게 어루만지는 무대가 어우러져 많은 분들이 엄지를 치켜 세웠다"며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유익한 조언과 유의미한 메시지가 있으니 많은 기대바란다"고 청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
재밌수다 무지출 챌린지 해보셨다면?
5시간전 만원의 행복 집에 누워만 있어도 통신비에 보일러값에.. 어떻게 성공 가능하죠ㅠㅠ 진짜 아무것도 없는 공터에서 책만 읽으면 가능할지도..
4시간전 무지출 노하우는 배달 어플 끊고 온라인 쇼핑 하지마세요. 나가기 귀찮아서라도 돈 덜씁니다 + 좋은 회사 다니세요ㅠ 좋은 회사는 출퇴근 셔틀 운행하고 밥도 주고 온갖 지원이 많아서 돈쓸일이 없습디다 (물론 남 얘기 하는 겁니다 ㅋㅋ )
3시간전 맵도사 무지출이 가능하냐? 집 나서는 순간분터 지출임.
1시간전 무지출이 가능한건가? 집 안에 있으면 보일러에 전기, 가스, 화장실 써야 하니 현금은 아니지만 돈은 나가게 되어 있고 집 밖에 나가서 돌아다니면 무조건 돈 쓰게 되어 있고 현금 지출이 없다 치더라도 돌아다니면 신발 닳아짐.... 나갔다 들어오면 옷도 빨아야 하고 지금 당장은 아니어도 결국 나중에 돈 들어감 진짜 돈 안쓰는 방법은 일어나자마자 씻지도 말고 집 바로 부근에 있는 벤치에 하루종일 앉아 있다가 화장실은 공중화장실에서 해결하고 밥은 쫄쫄 굶던가 땅에서 주워먹던가 해서 해결하고 저녁에 집에 들어와서 이불뒤집어 쓰고 그대로 자야댐.... 그거 말곤 방법이 없어....
57분전 정리왕김정리 무지출챌린지를 모르시네. 그냥 그날 카드값/통장 출금 또는 이체가 발생하게 안나게 하는 거임. 즉, 출금이나 카드 사용 내역이 없으면 그게 무지출챌린지임(현금도 마찬가지로 안써야함, 결제문자도 안나와야함) 버스 안타고 40분 걸어서 출근한다. 회사 간식으로 약간의 허기를 달래고 업무 시작. 점심은 구내식당에서 점심해결하고 회사 맥심 하나 타먹는다. 걸어서 퇴근 집와서 집밥먹는다. 이상 무지출 챌린지 팁임.
재밌수다 참여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