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지난해 출산을 앞두고 사산(死産) 소식을 전했던 배우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임신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23일 진태현·박시은 유튜브 채널 '작은 테레비'에는 '다 같이 해요. 임신 준비 실전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진태현은 "저희는 경험했던 사람이지 않나. 그때 우리가 아기를 가지면서 노력했던 것들을 여러분들한테 공유하고 같이 준비하려고 한다"고 운을 뗐다.
박시은 "임신 준비하면서는 과일이 좋으니까 아무래도 찾아서 일부러 먹기 시작했다"면서 "아이의 성별은 상관없지만, 예쁜 딸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어서 잘 익은 예쁜 빨간 사과들을 골라 먹었다. 이제 다시 이런 노력을 시작하려고 한다. 요즘에 과일이 당긴다"고 말했다.
이어 박시은은 "포도가 착상에 도움 된다고 하더라"며 "다른 건 병원에서 도와줄 수 있는데 착상은 정말 아무도 도와줄 수 없다고 하더라. 그건 우리의 영역이 아니다. 몸에 좋다고 하니까 포도즙도 챙겨 먹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진태현은 "저도 이제 다시 과일을 사다 바쳐야 할 것 같다. 희망 잃지 말고 힘내자는 의미로 유튜브를 시작한 거다"라고 말했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2015년 결혼해 슬하에 입양한 딸을 두고 있다. 이들 부부는 출산 20일을 남겨두고 사산 소식을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효리♥이상순, 동반출국···스위스에서도 힙한 미모 [서울=뉴시스] 이효리, 이상순. 2023.06.09.(사진 = 인스타그램 캡처)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 함께 스위스로 출국했다.이효리는 9일 인스타그램에 남편과 함께 거리를 식사하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남편 이상순 역시 개인계정에 스위스로 가는 비행기 사진과 함께 도착 후 이효리가 벤치에 앉아 있는 모습 등의 사진을 올렸다.한편 이효리는 지난 2013년 5살 연상의 기타리스트 이상순과 결혼했다. 현재 tvN 예능물 '댄스가수 유랑단'에 출연 중이다.◎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 · 풍자 "내 입이 너무 재떨이 같아 OOOOO 해"
- · 박남정 둘째 딸, '대입 5관왕' 어떻게?···언니 따라 연예계 희망(종합)
- · 정관스님 사찰음식까지···불교 문화 '풍성'
- · 더운 여름, 인문학에 '퐁당' 빠져볼까
- 1고기 한 점에 풍경 한 모금! 광주 근교 야외식당 4곳..
- 2광주시, 풍암호수 원형보존 뒤집고 부분매립 가닥···주민 반발..
- 3청년도약계좌 은행별 금리 보니···최대 5038만원 받는다..
- 4담양에서 이색 칼국수 도장깨기! 안 먹으면 후회할걸~?..
- 5부동산 시장 '꿈틀'···5월 가계대출 19개월만에 최고치..
- 6아파트 분양시장 양극화 심화···서울 '활짝' 지방은 '암울'..
- 75월 전국 아파트 청약 경쟁률 11.1대1...4월부터 회복세 ..
- 88500원짜리 GS25 `점보 도시락` 중고거래 몸값 폭등.....
- 9풍암저수지 원형보존? "'혈세 낭비'..
- 10문짝 뜯긴 아시아나 비상문, 수리비 6억4000만원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