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tvN STORY '운탄고도 마을호텔 2'가 첫 방송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운탄고도 마을호텔 2'는 국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겨울을 만날 수 있는 태백의 하늘길이 펼쳐진 고원의 숲에서 새롭게 마을 호텔을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리는 리얼 관찰 예능이다.
시즌 1은 지난 2022년 여름, 폐광지인 산등성이와 고원을 잇는 하늘길로 산행족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한국의 산티아고, 강원도 운탄고도에서 마을 호텔을 운영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다뤘다.
전국 각지에서 찾아온 등산객과 백패커의 공감 넘치는 다양한 에피소드, 엄홍길, 정보석, 이장우의 진심 어린 호텔 운영기로 재미와 힐링을 선사했다.
시즌 2는 아름다운 태백의 절경과 함께 엄홍길 대장, 촌장 박상원, 막내이자 실장 오민석의 장꾸력 만렙, 유쾌한 케미가 빛을 발할 예정이다.
티저 예고편으로 공개된 사전 미팅 당시 에베레스트 등반 마스터로서 산에 대한 사랑을 표현한 박상원, 칠레 화산에 다녀왔다고 자부심을 드러낸 오민석의 매력이 주목을 받았다.
약 20년 찐친 케미를 선사할 엄홍길·박상원, 그리고 드라마를 통해 부자 케미를 빛냈던 박상원·오민석, 그리고 엄홍길·오민석이 새롭게 선사할 케미에 대해 기대가 모인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기대에 걸맞게, 엄홍길·박상원·오민석이 유쾌함 100%에 여유로움 100%까지 장꾸 케미로 눈길을 끈다.
특히 고원의 숲에 완벽 적응한 것 같이 신나게 즐기는 세 사람의 모습은 설경 속에서도 포근함과 따뜻한 기운을 선사하며, 이들이 운영하는 마을호텔에서는 어떤 새로운 이야기가 이어질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오는 24일 오후 8시 20분 첫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지수, 오늘 'Me'···만화방창 '美' 기사내용 요약오후 1시 첫 솔로 싱글 발매[서울=뉴시스] 지수. 2023.03.31.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31일 오후 1시 첫 솔로 싱글 '미(ME)'를 발매한다. 데뷔 7년 만에 솔로 가수 활동을 병행한다.타이틀곡 '꽃(FLOWER)'은 독특한 사운드의 베이스에 미니멀한 편곡이 더해졌다.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라인이 몽환적 분위기를 자아낸다.더블랙레이블 대표 프로듀서로 블랙핑크 데뷔 때부터 합을 맞춰온 '블랙핑크 제 5의 멤버' 테디(TEDDY)를 비롯 YG 프로듀서 군단이 대거 뭉쳤다. 작곡에 24·빈스(VINCE)·쿠시(KUSH)가 참여했다. 테디는 빈스·쿠시·VVN과 함께 작사에 힘을 실었다.커플링곡 '올 아이즈 온 미(All Eyes On Me)'는 기타와 베이스에 경쾌한 드럼 사운드가 더해졌다. 테디·알티(R.TEE)·24·VVN과 함께 작곡했다. 테디와 빈스가 작사도 맡았다.뮤직비디오는 이번 지수의 음악 세계를 비주얼로 압축했다. 미국 올로케이션 진행에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가 투입됐다. 필름 카메라로 촬영돼 영화와 같은 영상미를 추구했다. 지수의 '꽃' 퍼포먼스는 꽃과 나비를 형상화했다.이번 싱글에 대한 반응은 발매 전부터 심상치 않다. 전날 선주문량이 131만 장에 달했다.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첫 밀리언셀러 등극이 전망된다.[서울=뉴시스] 지수. 2023.03.31.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지수는 블랙핑크 멤버 중 가장 늦게 솔로 활동을 병행한다. 앞서 솔로 데뷔를 했던 제니, 로제, 리사 모두 국내외 차트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이번 싱글은 지수의 당찬 포부와 자신감이 엿보인다. 타이틀 '미'엔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자신(ME)만의 고유한 색채, 본연의 아름다움(美)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지수는 전날 YG를 통해 "싱글을 준비하면서 머릿속에 물음표가 떠다녔다. 저를 지키면서도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내면을 들여다보고 표현해 나가는 수많은 고민 끝에 만들어진 '나' 그 자체의 싱글"이라고 소개했다. 그래서 싱글 제목도 '나'를 뜻하는 '미'다. "싱글 전반적인 부분에 참여했고, 처음부터 끝까지 그러한 각오로 임했다. 저도 몰랐던 저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그 과정을 거듭하면서 성장하고 단단해진 자신을 느낀다"고 덧붙였다.지수는 이날 싱글 발매 한 시간 전인 오후 12시부터 블랙핑크 유튜브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덤 '블링크'와 먼저 만난다. 신곡 소개와 뮤직비디오 뒷얘기 등을 들려준다.◎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 블랙핑크 지수, 솔로 앨범 '미' 발매 동시에 '멜론 스포트라이트' 출격
- · 거장 다르덴 형제, 4월 한국 온다···첫 번째 내한
- · 뉴진스, CM송도 짜릿할까···내달 신곡 '제로'
- · 세븐틴, 9개월 만에 새음반···4월 'FML'
- 1첫 관문 통과한 광주신세계 확장안···'조건부 동의'..
- 2‘청약규제 완화’ 약발 주춤, 광주 미분양 2배 급증 ..
- 3푸짐한 양에 반하는 인심 좋은 광주·전남 맛집..
- 4미래차 국가산단···광산구 획기적 변화·발전 기대된다..
- 5광주 주택사업경기 회복세 가나···주택업계 기대감 '상승'..
- 6GGM, 본격 양산 1년만에 순이익 129억 '흑자..
- 7광주 마륵공원 특례사업지 아파트 건립 두고 갈등 지속..
- 8은퇴 후 인생 2막···광주시 '50+ 장년층 일자리' 확 늘린..
- 9전우원 "망월동 전두환 비석 밟는 대신 다른 방식으로 사죄"..
- 10"도시 농부가 대세?" 광주 남구 텃밭 분양 열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