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최수호가 '미스터트롯2' 본선 2차전 데스매치 진(眞)의 자리에 올랐다.
지난 2일 방송한 TV조선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에서는 1대1 데스매치 대장정이 마무리 되고, 본선 3라운드 진출자 25명이 가려졌다.
김용필, 안성훈, 송민준, 최수호, 박지현이 톱5에 오른 가운데 최수호는 고난이도 노래인 극상의 '월하가악'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진을 차지했다. 최수호는 "진이라는 큰 상을 받을 거라곤 상상도 못 했다. 열심히 해서 다음 라운드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안성훈은 조항조의 '돌릴 수 없는 세월'을 선곡해 남다른 가창력을 뽐내며 심사위원인 박선주, 이홍기, 주영훈의 극찬을 이끌어냈다. 박서진은 오승근의 '떠나는 임아'로 감칠맛을 제대로 살린 무대를 펼쳤다. 결과는 13:2로 안성훈이 승리했다.
두 바퀴 띠동갑 대결로 화제를 모았던 10세 황민호와 34세 박건우의 대결도 시작됐다. 황민호는 '천년 바위', 박건우는 '정답은 없다'를 각각 선택했다. "정답을 보여줬다"라는 극찬을 받으며 황민호가 15:0으로 완승했다.
송민준은 조항조의 '정녕'을 통해 깊은 여운을 남기며 심사위원 진성의 눈물샘을 터뜨렸다. 안성준은 나훈아의 '몰라'로 유쾌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송민준은 "데스매치 레전드 무대"라는 평과 함께 13:2 승리를 이뤘다.
박세욱과 길병민의 매치는 막상막하였다. 길병민은 정동원의 '여백'으로 중저음 보이스의 매력을 과시했고, 박세욱은 배호의 '마지막 잎새'로 호소력 짙은 무대를 선사했다. 길병민은 8:7로 극적 승리를 거뒀다.
데스매치 승자를 제외한 추가 합격자도 정해졌다. 진욱을 포함해 하동근, 추혁진, 임찬까지 5명이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3일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미스터트롯2' 7회는 전국 가구 기준 21.8% 시청률을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갱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석훈·박현빈, '불트' 스핀오프 MC···톱7과 재회 왼쪽부터 이석훈, 신유, 박현빈[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가수 이석훈과 신유, 박현빈이 '불타는 장미단' MC를 맡는다.MBN 불타는 장미단은 '불타는 트롯맨' 스핀오프 예능물이다. 톱7 손태진과 신성, 민수현, 김중연, 박민수, 공훈, 에녹의 게릴라 버스킹을 담는다. '팬들이 부르면 어디든 간다'를 슬로건으로 내세운다. 이석훈과 신유, 박현빈은 불타는 트롯맨 심사위원으로 활약한 만큼, 톱7과 케미스트리를 뽐낼 예정이다.총 2부작이다. 1탄은 말레이시아, 2탄은 만원의 행복 편으로 꾸민다. 4일 오후 9시50분 방송하는 1편에선 톱7이 말레이시아를 찾아 K-트토트를 알리는 모습이 그려진다. 현지 팬들을 위한 버스킹 공연을 선보이고, 말레이시아 전통문화도 체험한다.◎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 · '확신의 유닛' NCT 도재정 '퍼퓸', 짙어진 성숙美 발산
- · 지민, 日 오리콘 주간차트 싹쓸이···韓 초동 '솔로 신기록'(종합)
- · 양준모·하윤주, 알라딘OST 함께 부른다···성악·국악 듀엣무대
- · 봄 궁중문화축전', 시간 여행 함께해요...민간가객·궁중 새내기 모집
- 1첫 관문 통과한 광주신세계 확장안···'조건부 동의'..
- 2‘청약규제 완화’ 약발 주춤, 광주 미분양 2배 급증 ..
- 3푸짐한 양에 반하는 인심 좋은 광주·전남 맛집..
- 4미래차 국가산단···광산구 획기적 변화·발전 기대된다..
- 5광주 주택사업경기 회복세 가나···주택업계 기대감 '상승'..
- 6GGM, 본격 양산 1년만에 순이익 129억 '흑자..
- 7광주 마륵공원 특례사업지 아파트 건립 두고 갈등 지속..
- 8은퇴 후 인생 2막···광주시 '50+ 장년층 일자리' 확 늘린..
- 9전우원 "망월동 전두환 비석 밟는 대신 다른 방식으로 사죄"..
- 10"도시 농부가 대세?" 광주 남구 텃밭 분양 열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