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최윤정 인턴 기자 = 배우 김승현의 아내 장정윤 방송작가가 시어머니와 양보없는 한판 승을 벌인다.
29일 오후 9시20분 방송하는 KBS 2TV 예능 '걸어서 환장 속으로'에서는 김승현, 장정윤 부부와 시댁 식구들의 프랑스 파리 여행이 그려진다.
이날 가족들은 몽마르트르 언덕으로 가는 227개의 계단을 마주한다. 그러나 재정난으로 모노레일에 탑승할 수 있는 사람은 단 4명뿐이었다.
김승현, 장정윤, 시동생, 시삼촌 그리고 시고모, 시부모, 딸 김수빈이 각각 한 팀을 이뤄 가위바위보 게임을 펼친다. 시어머니와 게임을 하던 장정윤은 "가위가 보자기로 둔갑했다"며 "승부는 승부다. 수법은 안 된다"고 단호하게 대응한다.
MC 박나래는 "그래도 시어머니인데"라며 말을 잇지 못했고, MC 규현은 "굉장히 냉정하신 분"이라며 혀를 내두른다. 과연 고행길에 나서게 된 팀은 누구일지 기대를 모은다.
◎공감언론 뉴시스 Centiner0913@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뉴진스 '어텐션'도 넘겼다···스포티파이 네 번째 '2억 스밍' [서울=뉴시스] 뉴진스 '어텐션(Attention)' 스포티파이 2억 스트리밍. 2023.03.28. (사진 = 어도어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신드롬 걸그룹 '뉴진스(NewJeans)'의 트리플 데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어텐션(Attention)'이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2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28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뉴진스의 '어텐션'은 지난 26일(현지 시간) 기준 2억 56만2682회 재생됐다.'하이프 보이(Hype boy)', '디토(Ditto)', 'OMG'에 이은 뉴진스 통산 네 번째 2억 스트리밍 곡이다. 뉴진스는 또 다른 타이틀곡 '쿠키(Cookie)'를 포함해 지금까지 발표한 6곡 중 5곡을 억대 스트리밍 대열에 올려놓았다.뉴진스의 6곡 합산 누적 스포티파이 스트리밍은 11억 회(3월 20일 기준)를 넘어섰다. 지난 7일 합산 누적 스트리밍 10억 회를 기록한 지 13일 만이다.소속사 어도어는 "별다른 해외 활동 없이도 빠르게 확산하고 있는 뉴진스의 글로벌 인기를 엿볼 수 있다"고 자평했다.실제 스포티파이 차트에서 뉴진스는 꾸준히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스포티파이가 최근 발표한 '글로벌 주간 톱 송' 차트(3월 23일 자)에서 'OMG'는 27위, 'Ditto’는 64위에 올랐다. 두 곡의 최고 순위는 각각 14위와 11위였으며 현재 12주, 14주 연속 차트인 중이다.이러한 글로벌 인기에 힘입어 뉴진스는 올해 8월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와 일본 '서머소닉 2023'에 출연한다. '롤라팔루자 시카고' 무대에 오르는 K-팝 걸그룹은 뉴진스가 최초다. 특히 데뷔 1년도 안 돼서 세계 최대 규모의 음악 페스티벌에 연달아 초청받은 건 이례적이다.◎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 '스즈메의 문단속' 300만명↑···이제 400만 노린다
- · 김준호, 김지민과 재혼?···"결혼할 돈 좀 모아야"
- · BTS 지민, 스포티파이 '일간 톱송 글로벌' 1위···'라이크 크레이지'
- · 피프티 피프티, 데뷔 4개월 만에 빌보드 '핫100' 진입···K팝 그룹 신기록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마약 취해 도로 걷다 투약 들통난 30대 연인, 구속영장..
- 2"리버뷰는 2~3억 더 비싸"...광주 청약수요 몰릴 2개단지는..
- 3[위클리]전기·가스요금 동시 오를듯···정부 “건전성VS물가” ..
- 4말바우사거리서 시내버스에 받힌 승합차 상가 덮쳐···19명 경상..
- 5제철 쭈꾸미로 몸보신하자! 광주 쭈꾸미 맛집..
- 6“569.8조 빚 어떻게 갚나”…주담대 연체 증가율 54% 껑충..
- 7광주시, 복합쇼핑몰 주변 혼잡도로 개선안 국토부에 건의..
- 8전남도, 화순 삼천지구 토지거래허가구역 지정···투기 차단..
- 9광주시, 전국 첫 근로자 '반값 아침한끼' 시작..
- 10송정역 철도역사 개선사업, 연내 착공..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