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KBS 2TV 신규 가족여행 예능 '걸어서 환장 속으로'가 광산 김씨 대가족의 '대환장' 파리 여행을 예고했다.
개그우먼 박나래, 배우 이유리, 슈퍼주니어 규현이 진행하는 KBS 2TV 신규 예능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여러 사연을 지닌 스타가족의 극적인 여행기를 담은 버라이어티다.
여행을 떠나는 가족들이 짐을 싸는 순간부터 집으로 귀환할 때까지 바람 잘 날 없는 예측 불허의 가족여행기를 담는다.
그런 가운데 연예인과 방송 작가의 결혼으로 화제가 된 김승현·장정윤 부부와 시부모님, 딸 수빈, 도련님, 시고모와 시삼촌까지 8인 대가족이 움직이는 파리 여행의 티저가 공개돼 웃음과 충격을 안겼다.
공개된 영상에서 김승현이 아내에게 시댁 식구와 함께 가는 해외 여행의 필요성을 설명하자 아내 장정윤의 동공이 흔들리며 "차라리 내가 빠질게요"라고 여행 포기 선언을 한다.
파리 여행에 동반하는 인원은 총 8명. 억만금을 줘도 거부하고 싶은 시월드 해외여행은 시작부터 암울함 그 자체다. 모든 시댁 식구가 신혼집에 들이닥친 후 드레스룸과 침실, 냉장고까지 강제 오픈되고 만 것이다.
파리의 랜드마크 에펠탑에서 바라본 전경은 안개로 인해 앞이 보이지 않고, 설상가상 비까지 내리자 딸 수빈이 “인중이 축축해”라고 아쉬워한다.
이에 김승현이 아내 장정윤에게 “날씨를 잘 알아보고 올 걸 그랬어”라며 은근히 탓을 하자 장정윤은 “안 알아봤어?”라고 대꾸해 여행지 날씨문제가 부부싸움으로 번질 기세로 팽팽한 긴장감을 야기한다.
그런가 하면 4시간이 넘게 이어진 행선지 이동으로 지친 시삼촌이 시어머니에게 “형수님이 가자고 밀어붙였잖아요!”라며 행선지의 선택이 잘못됐음을 탓하는 말싸움이 발발한다.
그러나 막상 행선지에 도착하자 시어머니가 끝없는 계단에 푸념을 늘어놓는 등 상상 초월의 상황이 속출한다.
이에 '걸환장'의 제작진은 "광산김씨 패밀리 여행의 경우 대가족이 장거리 여행을 하는 만큼 제작진도 상상치 못한 다양한 사건사고가 끊임없이 터졌다"라며 "음식, 숙소, 행선지 이동, 선물까지 공감 가는 상황이 연이어 펼쳐지는 동안 가족들의 사랑과 이해가 깊어지는 것을 느낄 것이다.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오는 22일 오후 9시 20분, 23일 오후 7시 30분 연속 방송 후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광주소식]동구, 무등산에서 즐기는 인문축제 등 [광주=뉴시스] 무등산 지왕봉. 뉴시스DB[광주=뉴시스]이영주 기자 = 광주 동구는 오는 10부터 이틀 동안 동구 무등산국립공원 내 증심사 지구 일원에서 무등산 인문 축제 '인문 For:rest'를 연다고 5일 밝혔다.행사는 '무등, 숲, 쉼이 있는 인문포레스트'를 주제로 무등산 일대 역사·문화자원을 활용한 특화된 인문 콘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마련됐다.동구는 축제 기간 동안 ▲의재로권 미술관 연계 무등산 테마 전시·체험 ▲가수 하림과 함께하는 음악 토크 공연 ▲숲멍·책멍 편백숲 인문 캠프닉 등 인문·생태 공간으로 탈바꿈한 무등산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특히 해발 919m 높이 장불재에 설치되는 산중 도서관 '1187 라이브러리'를 통해 탐방객들이 하늘과 가장 가까운 도서관에서 인문학의 정취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광주=뉴시스] 충장22 비전선포식 포스터. (사진 = 광주 동구 제공) 2023.06.05.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충장22 개관 3주년 기념식…새 출발광주 동구는 오는 8일 복합문화공간 충장22의 개관 3주년을 맞아 기념식을 열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동구는 개관 기념식에서 판소리 김향순 명창의 공연을 비롯해 패션쇼, 설장구, 창작무용, 난타 공연, 판굿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공예 플리마켓, 어반 스케치, 청년미술제 등의 부대행사도 연다.또 충장22의 새 위탁 운영 기관으로 선정된 (사)대동문화재단의 비전선포식도 진행한다. 재단은 충장22를 문화예술인들이 머물며 창작하는 공간의 산실이 될 수 있도록 지원에 나설 방침이다.◎공감언론 뉴시스 leeyj2578@newsis.com
- · 적재, 3년 몸담은 안테나 떠난다
- · '원조꽃미남' 최창민, 연예활동 재개···"명리학 섭외는 거절"
- · 권유리, 아시아 팬미팅 투어 개최···서울→타이베이로
- · 김영삼·노태우 아들, 청와대 대통령 전시 방문···깜짝 해설사로
- 1전우원, 할머니 문자 전문 공개···"밤새 업어 키웠는데"..
- 2[위클리]5년간 매달 70만원 “5천만원 된다”, 이자는 얼마?..
- 3신용대출은 서막…주담대 '대이동'이 진짜 전쟁..
- 4'역대급 실적' 기아, 광주공장 생산 '이 차종' 인기..
- 5우체국, 최고 연 2.0% 금리 파킹통장 특판···7만계좌 한정..
- 6이경규·장도연 등 4년째 출연료 못 받아···10억원가량 ..
- 7현대차, '2024 팰리세이드' 출시..
- 8ACC 전시 '사유정원', 관람객 10만 돌파..
- 9줄리엔강♥제이제이, 몸짱커플 벤쿠버 등산인증샷..
- 10한은 "전기·도시요금 인상에 6월 물가 0.2%p 오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