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이동근(42) 아나운서와 그룹 '퀸비즈(Queen B`Z)' 출신 김주하(33)가 결혼한다.
이동근은 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결혼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웨딩사진을 게재하며 결혼소식을 전했다. 이어 "스포츠 캐스터라는 직업은 저에게 축복이자 자부심입니다. 이런 제 직업과 얼굴, 목소리, 키, 넓은 어깨, 기타 등등을 사랑해 준 친구가 나타났습니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어 "예쁘고 배려 깊은 주하를 만나고 몸과 마음이 건강해졌습니다. 인생의 선물 같은 친구와 결혼을 약속했습니다"라며 "우리의 행복을 여러분과 공유할 수 있어 영광입니다. 한 글자 적을 때마다 손이 떨리네요. 이미 축하해 주신 분들이 많습니다. 저희 두 사람의 아름다운 여정을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이동근, 김주하 올림"이라고 적었다.
김주하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촬영사진을 공개하며 셀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결혼식은 내년 1월 서울 모처에서 올릴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동근 아나운서는 지난 2011년 MBC SPORTS+입사하면서 경기 중계를 맡았다. 이후 SBS ESPN, SBS Sports를 거쳐 지난해 KBS N SPORTS로 옮겼다. 김주하는 2013년 '퀸비즈'의 싱글앨범 '배드(Bad)'로 데뷔해 2017년까지 활동하다 최근 필라테스 강사로 변신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김호중, 매일 아침 마시는 액체는 무엇···"목 관리 위해" [서울=뉴시스] '안싸우면 다행이야' 2023.01. 29. (사진=MBC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김호중의 목관리 비법이 공개된다.30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안싸우면 다행이야' 109회에서는 김호중, 김광규, 허경환의 '내손내잡'(내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이날 김호중은 아침부터 의문의 액체를 먹는다. "이걸 먹어야 하루가 시작된다"고 말하는 김호중을 보고 김광규와 허경환도 호기심을 가진다. 알고 보니 이는 김호중의 아침 루틴으로, 그는 목관리를 위해 매일 아침 이 액체를 마신다. 이 액체에는 목을 보호하는 것 외에 특별한 부작용도 있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이어 세 사람은 본격적으로 아침을 준비한다. 이때 김광규는 무인도에서 구할 수 없는 재료가 들어가는 음식을 요구한다. 자신 때문에 무인도에 와서 갖은 고생을 다한 김광규를 위해 김호중은 직접 그 재료를 만들기에 도전한다.이를 위해 김호중은 아침부터 무인도에서 풀파워 절구질까지 선보인다. 요리가 완성된 뒤 이를 먹은 김광규는 "호중아 나랑 살자"라고 사랑 고백까지 한다. 이에 김호중이 힘을 쓰며 만든 음식은 무엇인지 호기심이 증폭된다.◎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 · 광주서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 만난다
- · 예비 교사들, 진도서 국악 배운다
- · "왜 생고생 시켜?"···김승현母·시삼촌 여행 중 신경전
- · 美10대들, K-엄마표 집밥과 마사지기에 '감탄'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손주 용돈 벌던 노점상 앗아간 만취 운전자 징역 3년..
- 25세 이하 영유아 가정에도 난방비 긴급 투입···전국 유일..
- 3광주 도심 아파트 불···70대 주민 연기흡입..
- 4역대급 한파에 계량기 동파 급증···보장되는 보험은..
- 5새해에도 집값 하락폭 확대 수도권 –1.68%···집값 전망지수..
- 6'학생없는 전남' 중·고 2개교 수십년만에 교문 폐쇄···20개..
- 7광주시, 올해 25억 투입 도심 빈집 정비한다..
- 8전남대병원, '새병원' 건립사업 예비타당성조사 대응단 발족..
- 9한전, '농사용 전기' 공정하고 합리적인 사용 위한 종합대책 수..
- 10"밥보다 옷"···김승현 母, 프랑스 여행 중 단식 선언..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