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장지윤 인턴 기자 = 가수 주현미가 3년 만에 송년 디너쇼를 연다.
30일 공연기획사 쇼플러스에 따르면 주현미는 오는 12월 29일 여의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12월의 러브레터'를 펼친다.
이번 송년 디너쇼에서 주현미는 '비 내리는 영동교', '짝사랑', '또 만났네요', '신사동 그 사람' 등 한 시대를 강타했던 히트곡들로 추억을 선물한다.
주현미는 "20여 년 전 디너쇼를 시작한 이후 매년 5월과 12월 정기적으로 개최하던 디너쇼가 코로나로 인해 취소됐을 때 눈물이 날 정도로 힘든 심정이었다"며 "3년 만에 만나는 이번 무대의 소중함을 새삼 느끼면서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티켓은 인터파크나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iyun415@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블랙핑크 지수, 오늘 'Me'···만화방창 '美' 기사내용 요약오후 1시 첫 솔로 싱글 발매[서울=뉴시스] 지수. 2023.03.31.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31일 오후 1시 첫 솔로 싱글 '미(ME)'를 발매한다. 데뷔 7년 만에 솔로 가수 활동을 병행한다.타이틀곡 '꽃(FLOWER)'은 독특한 사운드의 베이스에 미니멀한 편곡이 더해졌다.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 라인이 몽환적 분위기를 자아낸다.더블랙레이블 대표 프로듀서로 블랙핑크 데뷔 때부터 합을 맞춰온 '블랙핑크 제 5의 멤버' 테디(TEDDY)를 비롯 YG 프로듀서 군단이 대거 뭉쳤다. 작곡에 24·빈스(VINCE)·쿠시(KUSH)가 참여했다. 테디는 빈스·쿠시·VVN과 함께 작사에 힘을 실었다.커플링곡 '올 아이즈 온 미(All Eyes On Me)'는 기타와 베이스에 경쾌한 드럼 사운드가 더해졌다. 테디·알티(R.TEE)·24·VVN과 함께 작곡했다. 테디와 빈스가 작사도 맡았다.뮤직비디오는 이번 지수의 음악 세계를 비주얼로 압축했다. 미국 올로케이션 진행에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가 투입됐다. 필름 카메라로 촬영돼 영화와 같은 영상미를 추구했다. 지수의 '꽃' 퍼포먼스는 꽃과 나비를 형상화했다.이번 싱글에 대한 반응은 발매 전부터 심상치 않다. 전날 선주문량이 131만 장에 달했다.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 첫 밀리언셀러 등극이 전망된다.[서울=뉴시스] 지수. 2023.03.31.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지수는 블랙핑크 멤버 중 가장 늦게 솔로 활동을 병행한다. 앞서 솔로 데뷔를 했던 제니, 로제, 리사 모두 국내외 차트에서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이번 싱글은 지수의 당찬 포부와 자신감이 엿보인다. 타이틀 '미'엔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자신(ME)만의 고유한 색채, 본연의 아름다움(美)이라는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지수는 전날 YG를 통해 "싱글을 준비하면서 머릿속에 물음표가 떠다녔다. 저를 지키면서도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내면을 들여다보고 표현해 나가는 수많은 고민 끝에 만들어진 '나' 그 자체의 싱글"이라고 소개했다. 그래서 싱글 제목도 '나'를 뜻하는 '미'다. "싱글 전반적인 부분에 참여했고, 처음부터 끝까지 그러한 각오로 임했다. 저도 몰랐던 저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는 그 과정을 거듭하면서 성장하고 단단해진 자신을 느낀다"고 덧붙였다.지수는 이날 싱글 발매 한 시간 전인 오후 12시부터 블랙핑크 유튜브 채널에서 '카운트다운 라이브'로 팬덤 '블링크'와 먼저 만난다. 신곡 소개와 뮤직비디오 뒷얘기 등을 들려준다.◎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 · 블랙핑크 지수, 솔로 앨범 '미' 발매 동시에 '멜론 스포트라이트' 출격
- · 거장 다르덴 형제, 4월 한국 온다···첫 번째 내한
- · 뉴진스, CM송도 짜릿할까···내달 신곡 '제로'
- · 세븐틴, 9개월 만에 새음반···4월 'FML'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첫 관문 통과한 광주신세계 확장안···'조건부 동의'..
- 2‘청약규제 완화’ 약발 주춤, 광주 미분양 2배 급증 ..
- 3푸짐한 양에 반하는 인심 좋은 광주·전남 맛집..
- 4미래차 국가산단···광산구 획기적 변화·발전 기대된다..
- 5광주 주택사업경기 회복세 가나···주택업계 기대감 '상승'..
- 6GGM, 본격 양산 1년만에 순이익 129억 '흑자..
- 7광주 마륵공원 특례사업지 아파트 건립 두고 갈등 지속..
- 8은퇴 후 인생 2막···광주시 '50+ 장년층 일자리' 확 늘린..
- 9전우원 "망월동 전두환 비석 밟는 대신 다른 방식으로 사죄"..
- 10"도시 농부가 대세?" 광주 남구 텃밭 분양 열풍..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