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2022 마마 어워즈(MAMA AWARDS)'가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예고한다.
28일 CJ ENM에 따르면, 오는 30일 '2022' 마마 어워즈'에서 공개되는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의 솔로 무대와 신인 걸그룹 5개의 팀이 만들 컬래버레이션 무대의 세부 내용을 이날 공개했다.
CJ ENM 측은 "오는 30일 공개될 제이홉의 솔로 무대는 '세상에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담긴 무대가 될 것"이라면서 "저마다 자아(Ego)가 담긴 상자 속 수많은 감정과 이야기들을 퍼포먼스로 선보일 예정이고 무대의 처음부터 끝까지 제이홉의 생각과 손길이 닿았다"고 설명했다.
제작진 측은 "무대를 다 보고 난 후 사람들의 마음 속에 그의 이름 같은 '희망(Hope)'을 깊이 새겨줄 것"이라고 귀띔했다.

이에 앞서 29일엔 그룹 아이브(IVE), 케플러(Kep1er), 엔믹스(NMIXX), 르세라핌(LE SSERAFIM), 뉴진스(NewJeans) 등 4세대 대표 K팝 걸그룹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도 준비된다.
이들은 각 그룹의 데뷔곡 '일레븐(ELEVEN)', '와다다(WA DA DA)', '오오(O.O)', '피어리스(FEARLESS)', '하이프 보이(Hype boy)'를 서로 다른 조합으로 팀을 이뤄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또한 32명 전원이 함께하는 커버곡 무대까지 준비돼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서일초등학교
일곡중학교
국제고등학교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과
- 1전세사기 피해자 1~2% 대출···살던 집 낙찰받아도 무주택..
- 2시중 주담대 금리 3%대인데···"특례보금자리론 금리 내려야"..
- 3광주은행, 아파트담보·청년 전월세보증금 금리인하 특판 대출..
- 4올들어 세 번째 '따상' 등장···공모주 열풍 다시부나..
- 5순천만 실내정원 시설 철거 중 30대 추락해 숨져..
- 6영광 첫 '군 공항 이전 설명회'···높은 관심 속 거센 반발도..
- 7'긴급생계비'인데 금리가 15.9%?···'고금리' 논란..
- 8부동산 침체에 건설사 실적 '희비'···해외·신사업으로 '돌파구..
- 9전국 '최저가 생삼겹살' 맛집이 광주에? 식육..
- 10"저렴한데 혜택도 많네" 고물가 속 주목받는 식품家 자사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