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제주도로 떠난 나인우가 역대급 난관을 맞닥뜨린다.
27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 에서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나인우의 외로운 사투가 펼쳐진다.
지난주 형들과 함께 부산에서 초호화 럭셔리 여행을 만끽하던 나인우는 커피가 걸려 있던 오메기떡 게임에서 패배한 대가로 갑작스럽게 제주도로 연행됐다. 예고 없는 낙오에 넋이 나간 나인우는 직행 티켓이 없는 탓에 부산에서 서울을 경유해 목적지로 향하게 되면서 짠내를 유발했다.
무려 12시간에 걸친 막내의 대장정에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제주도 현지에서 오메기떡 제조에 나선 나인우의 혹독한 고군분투가 펼쳐진다. 나인우는 만만치 않은 미션 앞에서도 '인우자이저'답게 자신감을 폭발시키며 긍정 에너지를 발산한다. 하지만 그는 느릿느릿한 손놀림으로 중구난방 사이즈의 떡을 만드는가 하면, 여유롭게 만담 타임을 가지면서 지켜보던 이들의 속을 터지게 한다.
그뿐만 아니라 나인우는 굶주림에 지친 스태프들에게 "저 여유 있으니까 드세요"라고 직접 만든 떡을 권유하며 대인배다운 면모를 뽐낸다. 결국 보다 못한 직원 선배는 나인우를 위한 고강도(?) 트레이닝에 나섰다고 해, 그가 무사히 임무를 완수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또한, 공항으로 향한 나인우가 전례 없던 비상 상황에 우왕좌왕하면서 멘붕 상태가 된다. 바닥에 주저앉은 나인우는 "형들 다시 만날 수 있는 거지?"라고 신세를 한탄하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호중, 매일 아침 마시는 액체는 무엇···"목 관리 위해" [서울=뉴시스] '안싸우면 다행이야' 2023.01. 29. (사진=MBC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김호중의 목관리 비법이 공개된다.30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안싸우면 다행이야' 109회에서는 김호중, 김광규, 허경환의 '내손내잡'(내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이날 김호중은 아침부터 의문의 액체를 먹는다. "이걸 먹어야 하루가 시작된다"고 말하는 김호중을 보고 김광규와 허경환도 호기심을 가진다. 알고 보니 이는 김호중의 아침 루틴으로, 그는 목관리를 위해 매일 아침 이 액체를 마신다. 이 액체에는 목을 보호하는 것 외에 특별한 부작용도 있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이어 세 사람은 본격적으로 아침을 준비한다. 이때 김광규는 무인도에서 구할 수 없는 재료가 들어가는 음식을 요구한다. 자신 때문에 무인도에 와서 갖은 고생을 다한 김광규를 위해 김호중은 직접 그 재료를 만들기에 도전한다.이를 위해 김호중은 아침부터 무인도에서 풀파워 절구질까지 선보인다. 요리가 완성된 뒤 이를 먹은 김광규는 "호중아 나랑 살자"라고 사랑 고백까지 한다. 이에 김호중이 힘을 쓰며 만든 음식은 무엇인지 호기심이 증폭된다.◎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 · 광주서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 만난다
- · 예비 교사들, 진도서 국악 배운다
- · "왜 생고생 시켜?"···김승현母·시삼촌 여행 중 신경전
- · 美10대들, K-엄마표 집밥과 마사지기에 '감탄'
- 1손주 용돈 벌던 노점상 앗아간 만취 운전자 징역 3년..
- 25세 이하 영유아 가정에도 난방비 긴급 투입···전국 유일..
- 3광주 도심 아파트 불···70대 주민 연기흡입..
- 4역대급 한파에 계량기 동파 급증···보장되는 보험은..
- 5새해에도 집값 하락폭 확대 수도권 –1.68%···집값 전망지수..
- 6'학생없는 전남' 중·고 2개교 수십년만에 교문 폐쇄···20개..
- 7광주시, 올해 25억 투입 도심 빈집 정비한다..
- 8전남대병원, '새병원' 건립사업 예비타당성조사 대응단 발족..
- 9한전, '농사용 전기' 공정하고 합리적인 사용 위한 종합대책 수..
- 10"밥보다 옷"···김승현 母, 프랑스 여행 중 단식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