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김혜수의 날파랑둥이 아들 윤상현이 육아 전쟁에 뛰어든다.
26일 오후 9시 10분 tvN 토일드라마 '슈룹' 에서는 중전 화령(김혜수 분)과 무안대군(윤상현 분)에게 위기가 발생, 중궁전에 풍파가 휘몰아칠 예정이다.
지난 12회는 갓난아기를 안고 궁을 찾은 초월(전혜원 분)의 등장으로 충격 엔딩을 선사했다. 앳된 모습이 아닌 정갈하게 머리를 올리고 나타난 초월이는 "아이의 아빠를 찾으러 왔습니다"라며 궁을 찾아온 목적을 밝혔고 이 소식을 접한 화령이 자다 벌떡 일어나는 모습으로 새로운 위기를 알렸다.
무안대군과 초월이는 신분 차이가 나지만 이들은 마음을 나눠온 오랜 벗과 같은 존재로 두터운 신뢰가 쌓여있다. 서로에게 연모하는 감정이 움트게 된 줄도 모르고 지음(知音)으로서 초월이를 만나온 무안대군은 세자 경합이라는 일생일대 거사를 내팽개치고 초월이에게 직진, 비로소 가슴을 저릿하게 한 감정의 정체가 무엇인지를 깨달았다.
부아가 치민 화령은 무안대군을 호되게 혼내고 초월이에게 마음을 끊어내라고 명령했지만 신분을 초월한 이들의 사이를 갈라놓기란 부질없는 일이었다. 그런 상황 속 갓난아기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 초월이의 단행은 화령에겐 실로 충격적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화를 삭이는 화령과 사태파악이 안 된 무안대군의 철없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화령의 속도 모르고 그저 아기를 보며 방실방실 웃는 무안대군과 이를 한심하게 바라보는 신상궁(박준면 분)의 표정이 상반되어 흥미롭다.
무안대군 뿐만 아니라 계성대군(유선호 분), 일영대군(박하준 분) 역시 아기에게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다.
제작진은 "과연 바람 잘 날 없는 궁궐 안에서 무안대군은 작고 여린 생명을 지킬 수 있을지, 더불어 화령은 이 사태를 어떻게 수습할지 또 한 번 중전의 지혜를 기대해달라"고 청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징크스 마니아' 김성근 감독, 신발부터 바꿔 신는다 [서울=뉴시스] '최강야구' 2023. 01.29. (사진=JTBC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현역 시절부터 유명했던 김성근 감독의 징크스가 이어진다.30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에서는 한일장신대에게 첫 패배의 충격을 경험한 김성근 감독의 징크스 극복기가 그려진다.김성근 감독은 최강 몬스터즈 부임 후 2연속 콜드 승을 거두며 기분 좋은 출발을 했지만, 한일장신대에게 단 한 점 차이로 1차전을 패하고 말았다. 이에 최강 몬스터즈 선수들은 물론이며, 김성근 감독도 2차전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에 돌입한다.특히 현역 시절부터 수많은 징크스를 만들며 '징크스 마니아'로 불렸던 김성근 감독은 가장 먼저 신발부터 바꿔 신는다. "(신발 한 켤레는) 안 신고 놔뒀다가 지면 바꿔 신을 때가 있다"라며 징크스 때문에 1차전에 신었던 신발은 당분간 신지 않겠다고 선언했다.또한 그는 장시원 단장을 보더니 "겉옷 바꿔 입었네?"라며 반색한다. 김성근 감독만큼 징크스에 진심인 장단장 역시 패배 이후 평소 즐겨 입던 옷을 버렸다고 고백해 현장에 있던 사람들을 폭소케 했다.급기야 김성근 감독은 웜업 전 선수들을 안 보겠다며 라커룸 출입까지 거부한다. 게다가 라인업도 박용택에게 확인하게 만들며 '징크스 끝판왕'의 모습을 보여준다.이밖에도 장원삼은 날카로운 눈썰미로 김성근 감독의 달라진 점을 발견한다. 바로 첫 콜드승 당시에 '필승 아이템'을 착용한 것이다. 김성근 감독이 징크스 탈출을 위해 선택한 최후의 아이템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더한다.◎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 · 김호중, 매일 아침 마시는 액체는 무엇···"목 관리 위해"
- · 광주서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 만난다
- · 예비 교사들, 진도서 국악 배운다
- · "왜 생고생 시켜?"···김승현母·시삼촌 여행 중 신경전
- 1손주 용돈 벌던 노점상 앗아간 만취 운전자 징역 3년..
- 25세 이하 영유아 가정에도 난방비 긴급 투입···전국 유일..
- 3광주 도심 아파트 불···70대 주민 연기흡입..
- 4역대급 한파에 계량기 동파 급증···보장되는 보험은..
- 5새해에도 집값 하락폭 확대 수도권 –1.68%···집값 전망지수..
- 6'학생없는 전남' 중·고 2개교 수십년만에 교문 폐쇄···20개..
- 7광주시, 올해 25억 투입 도심 빈집 정비한다..
- 8한전, '농사용 전기' 공정하고 합리적인 사용 위한 종합대책 수..
- 9전남대병원, '새병원' 건립사업 예비타당성조사 대응단 발족..
- 10간호사 꿈꾼 사회복무요원, 응급처치로 노인 생명 구해 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