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송윤세 기자 = 개그우먼 이국주가 '똥별맘' 홍현희와 출산 축하 파티를 연다.
26일 오후 10시50분 방송되는 MBC TV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226회에서는 '국장금' 이국주가 홍현희를 위해 특급 요리를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국주는 매니저와 함께 노량진수산시장을 방문, 해산물 마니아 홍현희의 출산 축하 파티를 위해 신선한 해산물 쇼핑에 나선다. 또한 전국에서 가장 싱싱한 해산물 튀김 맛집을 찾아가 참견인들의 군침을 자극한다.
식재료들을 가득 들고 홍현희의 집을 찾은 이국주와 매니저는 육아용품으로 가득한 똥별하우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그뿐만 아니라 무럭무럭 성장 중인 똥별이와의 첫 만남에 벅찬 마음을 드러낸다.
그런가 하면 홍현희는 시어머니의 허락하에 오늘만큼은 육아에서 해방돼 "자유부인이 되겠다"고 선언하며 광란의 파티를 예고해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nat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김호중, 매일 아침 마시는 액체는 무엇···"목 관리 위해" [서울=뉴시스] '안싸우면 다행이야' 2023.01. 29. (사진=MBC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이윤진 기자 = 김호중의 목관리 비법이 공개된다.30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TV 예능물 '안싸우면 다행이야' 109회에서는 김호중, 김광규, 허경환의 '내손내잡'(내손으로 내가 잡는다)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진다.이날 김호중은 아침부터 의문의 액체를 먹는다. "이걸 먹어야 하루가 시작된다"고 말하는 김호중을 보고 김광규와 허경환도 호기심을 가진다. 알고 보니 이는 김호중의 아침 루틴으로, 그는 목관리를 위해 매일 아침 이 액체를 마신다. 이 액체에는 목을 보호하는 것 외에 특별한 부작용도 있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이어 세 사람은 본격적으로 아침을 준비한다. 이때 김광규는 무인도에서 구할 수 없는 재료가 들어가는 음식을 요구한다. 자신 때문에 무인도에 와서 갖은 고생을 다한 김광규를 위해 김호중은 직접 그 재료를 만들기에 도전한다.이를 위해 김호중은 아침부터 무인도에서 풀파워 절구질까지 선보인다. 요리가 완성된 뒤 이를 먹은 김광규는 "호중아 나랑 살자"라고 사랑 고백까지 한다. 이에 김호중이 힘을 쓰며 만든 음식은 무엇인지 호기심이 증폭된다.◎공감언론 뉴시스 telemovie@newsis.com
- · 광주서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 만난다
- · 예비 교사들, 진도서 국악 배운다
- · "왜 생고생 시켜?"···김승현母·시삼촌 여행 중 신경전
- · 美10대들, K-엄마표 집밥과 마사지기에 '감탄'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손주 용돈 벌던 노점상 앗아간 만취 운전자 징역 3년..
- 25세 이하 영유아 가정에도 난방비 긴급 투입···전국 유일..
- 3광주 도심 아파트 불···70대 주민 연기흡입..
- 4역대급 한파에 계량기 동파 급증···보장되는 보험은..
- 5새해에도 집값 하락폭 확대 수도권 –1.68%···집값 전망지수..
- 6'학생없는 전남' 중·고 2개교 수십년만에 교문 폐쇄···20개..
- 7광주시, 올해 25억 투입 도심 빈집 정비한다..
- 8전남대병원, '새병원' 건립사업 예비타당성조사 대응단 발족..
- 9한전, '농사용 전기' 공정하고 합리적인 사용 위한 종합대책 수..
- 10간호사 꿈꾼 사회복무요원, 응급처치로 노인 생명 구해 화제..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