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모델 정혁 "롤모델은 개그맨 유세윤"···왜? '라스'

입력 2022.10.04. 16:53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2022.10.04. (사진= MBC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모델 정혁이 개그맨 유세윤이 자신의 롤모델이라고 고백한다.

5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TV예능 '라디오스타'는 '스트릿 코미디 파이터' 특집으로 배우 이범수·이준혁·모델 정혁·개그맨 김원훈이 함께한다.

이날 '라디오스타'를 첫 방문한 정혁은 이선균·송강호·한석규·정엽 등 스타들의 성대모사를 뽐내며 예능 파이터 면모를 자랑한다. 또 어렸을 적 꿈이 코미디언이었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그는 개그동아리에서 활동한 이력을 공개함과 동시에 지상파 3사 공채를 꿈꿨다가 전투력을 상실하게 된 사연을 전하는 한편 "개그 롤모델이 유세윤"이라며 팬심을 고백해 유세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정혁은 모델로 데뷔하기 전 의류매장에서 일했던 과거를 들려준다. 그는 ‘의류매장 오은영’으로 불렸다며 매장을 찾아오는 고객들을 대처하는 자신만의 꿀팁을 오픈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j7289@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