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여수서 열린 '2022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탤런트 대회' 성료

입력 2022.08.18. 10:24 댓글 0개

기사내용 요약

디오션리조트 특별대회 유치, 4일간 여수 바다 투어

1~3위 및 디오션특별상 수상자 등 본선대회 가산점

여수서 열린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탤런트대회 참가자. 디오션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여수=뉴시스] 김석훈 기자 = 세계 5대 미인대회 중 하나인 '제50회 미스인터콘티넨탈'의 서막이 오른 가운데 여수 디오션리조트에서 '2022년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탤런트 대회'가 성황을 이뤘다.

18일 디오션리조트에 따르면 15일부터 4일간 여수 일대를 투어하면서 열린 미스인터콘티넨탈대회는 국내 우승자가 세계대회에 진출하는 국제 미인대회다.

올해는 지난 5월 21일 서울지역 예선을 시작으로 중부권, 광주·전남, 부산, 대구, 수도권까지 지역별 대회에서 한국대회 본선 진출자를 확정했다.
여수 2022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탤런트대회. 디오션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디오션리조트에서 17일 오후 열린 이번 탤런트 대회는 한국대회 본선 진출자를 대상으로 본선 대회 직전 자신들의 끼를 발산하는 특별대회로 마련됐다. 대회 출전자들의 재능과 열정을 뽐내는 개별 장기자랑과 수영복 심사가 이뤄졌으며 중간중간 공연이 준비됐다.

후보자들은 여수 투어 과정서 SNS로 지역을 홍보하는 인플루언서로도 활동하기도 해 미의 서열만을 다루던 다른 대회를 뛰어넘었다는 평을 받았다. 참가자들이 각종 탤런트와 미디어 인플루언서로 발돋움하기 위한 기능형 미인대회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점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디오션리조트 문종훈 기획실장은 "이미 본선 진출을 확정한 후보자들이 3박 4일간 여수 특별대회를 통해 바다와 섬이 아름다운 여수를 보다 더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면서 "앞으로도 지역을 알릴 수 있는 기획을 추진할 생각이다"고 말했다.

여수 2022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탤런트대회 수상자. *재판매 및 DB 금지

앞서 미스인터콘티넨탈은 파나마로부터 판권을 사들여 국내에서 12년 연속 개최한 판권사 퍼스트파운데이션에 의해 시작됐다.

코로나 이전 10년 연속 중화권 쇼케이스와 일본, 동남아시아 등 80여 회 해외 쇼케이스를 통해 한국의 유수한 인재들을 드라마, 영화 인플루언서로 데뷔시킨 명문대회로 알려지기도 했다.

한편 '제50주년 기념 미스인터콘티넨탈 대회'는 정규 협찬사 20여 개가 참여하는 슈퍼쇼케이스를 25일까지 마무리하고 26일 서울에서 한국 본선이 열린다.

◎공감언론 뉴시스 kim@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