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탤런트 정겨운(40)이 이혼 당시 심경을 밝혔다.
정겨운은 3일 방송한 MBN 예능물 '돌싱글즈3'에서 "나도 '이혼은 절대 안 된다'고 생각했다"며 "결국 내가 제대로 살려면 헤어지는 게 맞다. 다시 바로 잡으려면 (이혼) 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저분들은 용기있는 사람"이라며 "돌싱글즈3에서 더 나은 삶을 찾으려고 나온 것 아니냐. 칭찬하고 싶다. 불같은 사랑을 찾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탤런트 이혜영은 "나도 그렇다. 처음엔 불 같은 사랑을 했다"면서도 "지금은 물 같은 사랑이다. 베도 베도 다시 붙는다"고 귀띔했다. 그룹 '샵' 출신 이지혜는 "결혼은 긴 싸움"이라며 "사는 게 쉽지만은 않다"고 공감했다. 개그맨 유세윤은 "결혼은 그 재미"라고 했다.
정겨운은 2014년 한살 연상 비연예인과 결혼, 2년 만인 2016년 이혼했다. 2017년 클래식 피아노를 전공한 김우림(30)씨와 재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쪼그라든' 광주종합터미널···코로나 직격탄에 이용객 '반토막'..
- 2"늘씬 빵빵 아가씨 눈요기"···여수 버스회사가 흠뻑쇼날 돌린 ..
- 3'기본 1천원·클럽분위기도'···광주 취향별 세차장 추천..
- 4더워도 괜찮아, 실내 스포츠 데이트 장소 3곳!..
- 5매력 넘치는 전남 산림휴양시설에 관광객 몰린다..
- 6제주보다 항공권 더 싼 이곳···한국 관광객 몰렸다..
- 7국가 보유 토지·상가 판다···5년간 국유재산 16조+ɑ 매각(..
- 8'유례없는 찜통더위', 광주 여름습도 증가 이유는?..
- 9"멈춘 택시에 달려와 몸 던져...보험사기 의심"(영상)..
- 10MZ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백화점은 '현대백화점'..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