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시스

박소은, 오늘 정규 2집 '재활용' 공개···내달 단독공연

입력 2022.06.27. 11:02 댓글 0개
[서울=뉴시스] 박소은. 2022.06.27. (사진 = 유어썸머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고강동'으로 주목 받은 싱어송라이터 박소은이 새 정규 음반을 발매한다.

27일 소속사 유어썸머에 따르면, 박소은은 이날 음원사이트에 정규 2집 '재활용'을 공개한다. 박소은은 지난 4월과 5월 이번 앨범의 선공개 싱글인 '말리부오렌지'와 '반복되는 모든 게 날 괴롭게 해요'를 연달아 발매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박소은은 "내 안에 가득 찬 짜증나게 더럽고 못난 덩어리들을 주워 모아 재활용할 거고, 아름답지 않은 것들로 예술 어쩌구 하는 걸 만들 것"이라고 예고했다.

박소은은 이번 음반 발매를 기념하는 동명의 단독 공연도 연다. 오는 7월 9~10일 구름아래소극장에서 펼쳐진다.

콘서트에 앞서 박소은은 7월3일 홍대 앞 카페 언플러그드에서 '재활용' 릴리즈 파티도 연다. 오프라인에 '재활용' CD가 발매되기 전 하루 먼저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이벤트다. 박소은의 애장품 판매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수익금은 전액 기부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