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끈끈한 팀워크로 우승"

입력 2023.09.24. 17:22 박승환 기자
[우승 영광의 주역들]
장애인남자좌식부 MVP 춘천시좌식배구단 고주홍
제2회 페퍼저축은행컵 전국 어울림 한마당 배구대회 장애인남자좌식부 MVP 춘천시좌식배구단 고주홍(57) 선수. 양광삼기자 ygs02@mdilbo.com

"팀원들과 함께였기 때문에 우승할 수 있었습니다."

제2회 페퍼저축은행컵 전국 어울림 한마당 배구대회 장애인남자좌식부 MVP 춘천시좌식배구단 고주홍(57) 선수의 말이다.

결승전에서 연장전까지 가는 접전 끝에 고양시좌식배구단을 세트 스코어 2대1로 꺾을 수 있었던 비결이 끈끈한 팀워크라는 것.

고 선수는 농산물을 유통하는 생업에 종사하며, 꾸준히 배구를 하고 있는 12년차 열혈 동호인이다.

이번 대회에서도 경기마다 중요한 순간에 활약하며 춘천시좌식배구단 우승의 주역으로 떠올랐다.

특히 고 선수에게 이번 우승의 의미는 남달랐다. 전국대회에 참가해 처음으로 들어 올린 우승컵이기 때문이다.

고 선수는 "팀원 모두가 하나로 뭉쳤기 때문에 우승할 수 있었다. 경기 중 위기도 있었지만, 그때마다 잘 극복할 수 있었던 것도 팀워크다"며 "전국대회 우승은 이번이 처음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찾아온다면 또 팀원들과 우승컵을 들어올리고 싶다"고 말했다.

박승환기자 psh0904@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1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