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충장로서 뉴진스 데뷔 2주년 파티 열린다

입력 2024.07.10. 10:07 박승환 기자

광주에서 유명 걸그룹 '뉴진스'의 데뷔 2주년을 축하하는 파티가 열린다.

동구는 이달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충장로 K-POP 공유카페에서 '뉴진스 2주년 축하 카페'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충장로 상권 활성화를 위해 충장상권르네상스 사업 일환으로 조성한 K-POP 공유카페는 충장로 K-POP 스타의 거리와 연계, K-POP 팬들이 아티스트의 생일이나 데뷔일을 비롯한 기념일에 자유롭게 팬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한 공간이다.

동구는 충장로 방문객 유입 효과를 늘리고 K-POP 스타의 거리를 홍보하기 위해 첫 번째 대관을 뉴진스 팬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카페 안에는 뉴진스의 사진·영상, 뮤직 비디오 감상실, 인생네컷, 포토존 등을 마련했다.

운영 시간은 오후 12시에서 오후 7시까지이며 시간대 별로 사전예약자 10명과 현장 방문 10명 등 20명만 입장할 수 있다.

방문자들은 4천원 상당의 음료를 구입하면 종이컵과 포토카드 2장, 엽서 등을 기본적으로 받는다. 여기에 사전 예약자는 아크릴 키링까지 받을 수 있다.

광주관광공사와 연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페 인근 K-POP 스타의 거리에서 뉴진스와 관련된 물건과 함께 인증샷을 찍거나 멤버별 취미를 따라하는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하면 뉴진스와 관련된 토끼 부채 또는 '오매나(광주 마스코트)' 부채를 받을 수 있다.

광주관광공사는 추첨을 통해 뉴진스의 신규앨범, 응원봉, 필름카메라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뉴진스 2주년 축하 카페 사전 예약은 12일부터 트위터(@star_n_me)와 인스타그램(@between_star.and.me)을 통해 진행된다.

임택 동구청장은 "K-POP 공유카페가 충장로를 방문하는 하나의 계기가 돼 지역상권이 다시 활력을 되찾길 기대한다" 며 "충장로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박승환기자 psh0904@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6
후속기사 원해요
5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2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