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美 10월 기존주택 매매 역대 최저치···전월 대비 1.5% ↓뉴시스
- 트럼프, 공화당 4차 토론회도 불참···지지자들과 송년행사뉴시스
- 하마스, 이스라엘인 여성 인질 2명 석방뉴시스
- 이영애 "딸, 마라탕·탕후루 좋아해···속 터져"뉴시스
- 윤, 11~14일 네덜란드 국빈방문···한-네덜란드 수교 이후 최초뉴시스
- 요즘 '3040 영컬렉터'는 어떤 작품을 소장하고 있을까?뉴시스
- 美 실업수당 청구 건수 21만8000건···전망치 소폭 하회뉴시스
- 'MZ 살림꾼' 남윤수, 가장 '저렴한 물건' 구매 방법뉴시스
- [초점]지드래곤, 500억 날리나···마약시비 경찰조사 후폭풍뉴시스
- 美 10월 근원PCE 전년 대비 3.5% ↑···전망치 부합뉴시스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제약기업 대웅제약이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의 미용 분야 활용을 학술적으로 조명한 자리를 마련했다.
3일 대웅제약에 따르면 지난달 23~24일 부산 마티에 오라시아에서 '대웅 에스테틱 심포지엄'을 열고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와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브이올렛' 등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했다.
나보타는 현재 미국 보툴리눔 톡신 미용 시장의 약 10% 이상을 점유하고 있다. 80개국 이상에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66개국에서 허가를 획득했다. 브이올렛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약처 허가를 받은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나보타와 브이올렛의 기존 시술 부위인 안면부에서 벗어나, 연구개발 중인 상체·하체 등 체형 개선 바디 컨투어링(body contouring) 복합 시술에 대한 가능성과 노하우 공유가 이뤄졌다.
또 ▲나보타 최신 논문 리뷰 및 시술자 입장에서 제품 선택시 고려할 점 ▲나보타를 활용한 환자 만족도를 높이는 바디 컨투어링 시술 노하우 ▲바디 컨투어링을 위한 브이올렛의 확장 사용법 등이 다뤄졌다.
박성수 대웅제약 부사장은 "국내외 의료진을 대상으로 한 심포지엄, 세미나 등 과학적 근거 기반의 전문적인 학술 마케팅을 통해 학술 지견 공유·교육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동아쏘시오그룹, 내일 창립 91주년···"100년 준비할 때" [서울=뉴시스] 동아쏘시오그룹은 30일 서울 천호대로에 위치한 동아쏘시오그룹 본사에서 창립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사진=동아쏘시오그룹 제공) 2023.11.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제약기업 동아쏘시오그룹이 내달 1일 창립 91주년을 맞는다.동아쏘시오그룹은 30일 서울 천호대로에 위치한 동아쏘시오그룹 본사에서 창립 기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이번 창립 기념식은 수석 강신호 명예회장을 기리는 추모영상과 함께 시작됐다. 추모영상에는 '생명보다 더 큰 가치는 없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42년간 동아쏘시오그룹을 이끈 강신호 명예회장의 이야기가 담겼다.장기 근속자와 공로자에 대한 포상은 각 그룹사별로 개별 진행됐다. 올해부터는 그룹사를 통합한 새로운 포상이 신설됐다.동아쏘시오그룹 창업정신의 뿌리가 된 '가마솥 정신'을 이어받아 사회적 가치 창출에 기여한 임직원을 표창하는 '동호 가마솥상'에는 에스티젠바이오 박주언 선임이 수상했다. 박주언 선임은 2023년 조혈모세포 기증을 통해 백혈병 환자에게 새생명을 선물하며 생명존중의 가치를 실천했다.'수석 창조상'에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인기를 얻으며 오쏘몰을 대형 브랜드로 성장시킨 동아제약 생활건강사업부 브랜드2팀 오쏘몰 담당 파트가 받았다.포상식에선 창업주인 동호 강중희 회장과 수석 강신호 명예회장의 모습을 본뜬 기념주화를 제작해 수상자에게 수여했다.이어 기념식 사회를 진행한 방송인 김한석이 '시련도 기회다'라는 주제로 인생에서의 다양한 선택과 실패의 교훈을 강조하는 강연을 진행했다.정재훈 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이사는 "올해 창립 기념식은 창립 100년을 준비하는 첫해로, 오늘의 회사를 있게 한 동아쏘시오그룹 가족들과 전현직 선후배 여러분의 노고를 기억하며 이제는 우리가 사명의식을 가지고 미래를 준비해야 할 시점이다"고 말했다.이어 "인류의 건강을 위하는 일이 우리에게 주어진 숙명이며 끝없는 도전 과제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가치를 창출해야 한다"고 말했다. ‘동아쏘시오그룹은 1932년 창업주 고 강중희 회장이 설립해, 90년 넘는 역사를 이어오고 있다.◎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
- · 삼천당제약 "안과약 '아일리아' 바이오시밀러 허가신청"
- · 티움바이오, '초격차 스타트업 1000+' 우수기업에 선정
- · '마약 진통제' 펜타닐, 오남용 막는다···"투약 확인제 도입"
- · 찬바람에 트고 갈라지는 입술···"절대 침 바르지 마세요"
- 1광주에서 가장 큰 크리스마스 트리는 어딜까?..
- 2상무지구 술집 알바생 발에 불 붙여···가해자 "장난이다" 경악..
- 3"반값 딸기·대게, 호빵은 500원" 이마트, '창립 30주년 ..
- 4"실거주 의무 폐지한다더니"···법안 계류에 입주자들 발동동..
- 5새벽 잠 깨운 재난문자 "왜 보냈나" vs "당연히 알려야"..
- 6연말 소규모 모임 추천···기분내기 좋은 광주 식당 3곳..
- 7"DSR 우회꼼수"···50년 주담대 변칙 대출 적발 ..
- 8겨울 여행지 어디갈까? 전남 겨울 바다 명소 BEST 4..
- 9영암서 3m 깊이 물웅덩이에 빠진 50대 남성 숨져 ..
- 10한국은행 기준금리 또 '동결'···대출금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