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황, 새 추기경 21명 서임···말레이·남수단 첫 배출뉴시스
- [녹유 오늘의 운세] 00년생 어른 말이 정답 고분고분 따라가요뉴시스
- 北 역도 강현경 "조선의 전통은 승리의 전통"···AG서 세계 新(종합)뉴시스
- 중국, 美 정보조작 보고서에 반발···"미국은 거짓말 제국"뉴시스
- 롤러 정병희 금빛 질주·다이빙 우하람 9번째 메달···金 27개(종합)뉴시스
- 피겨 임주헌, 주니어 GP 6차 대회 1위···파이널 진출뉴시스
- 男배드민턴, 인도에 져 단체전 결승행 실패···동메달 획득뉴시스
- 대역전극 만든 장우진 "7세트엔 콩닥콩닥···하리모토, 역시 톱클래스"뉴시스
- 北 강현경 "조선의 전통은 승리의 전통"···AG 역도 세계 新뉴시스
- 피겨 김채연, 챌린저 시리즈 네펠라 메모리얼 우승뉴시스

[인천=뉴시스] 이루비 기자 = 낮 시간대에 카페에 침입해 직원을 성폭행하려다 미수에 그친 30대 남성이 전자발찌를 끊고 도주 중이다.
인천 계양경찰서는 강도 및 강간미수 혐의를 받는 A(30대 후반)씨를 추적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A씨는 이날 오후 4시4분께 인천 계양구 한 카페에 침입해 직원 B(30대·여)씨를 성추행하고, 강간하려다 미수에 그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는 또 B씨를 흉기로 위협해 돈을 뺏으려다 미수에 그친 혐의도 받는다.
A씨는 범행 중 B씨의 지인이 갑자기 카페에 들어오자 도주한 것으로 파악됐다.
범행 당시 A씨는 위치추적 전자장치(전자발찌)를 착용한 상태였으나 도주 과정에서 전자발찌를 끊고 달아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인근 아파트 단지에 훼손한 전자발찌를 버렸다"면서 "현장 주변 폐쇄회로(CC)TV 영상과 목격자 진술 등을 토대로 A씨를 쫓고 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uby@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뉴시스 기사제공.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건어때요?
-
장성서 교통사고··· 전소 차량 운전자 사라져 경찰 로고 30일 오전 1시36분께 전남 장성군 진원면 국도 1호선 광주방향 도로에서 외제차와 소형 RV 차량이 충돌해 차량 화재가 발생하고 탑승자 3명이 다쳤다.이날 화재로 외제 차량은 전소됐고 소형 RV 차량은 일부 불에 타 소방서 추산 9천여 만원 상당의 피해가 발생했다.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는 20여 분만에 차량 화재를 진화했으며, 20대 남성 등 소형 RV에 탑승한 남성 3명을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다.경찰은 외제 차량 운전자가 현장에서 사라져 차량이 등록된 법인 관계자 등을 상대로 운전자 신원을 확인할 방침이다.김혜진기자 hj@mdilbo.com·뉴시스
- · 곡성 9개 업체 근로자, 단체 식중독 의심
- · 곡성서 노동자 142명 배달음식 먹고 식중독 증세
- · 장성서 차량 충돌로 화재···3명 부상·운전자 이탈
- · 울산서 아버지·아들 숨진 채 발견돼 경찰 수사
댓글0
0/300
많이본 뉴스
- 1'연인의 집착 너무 싫어' 1위···남성 "휴대폰 검사", 여성..
- 2이경규 "곰장어 먹다가 위궤양 과다출혈로 응급실行···죽을 뻔했..
- 3견본주택 관람엔 나름의 법칙이 있다[집피지기]..
- 4"청년·신혼부부 전남 정착하면 1만원 주택에 산다"···파격 지..
- 5장성서 교통사고··· 전소 차량 운전자 사라져..
- 6곡성서 노동자 142명 배달음식 먹고 식중독 증세..
- 7"고금리 부담 커진다"···월소득 300만원 이상 채무조정자 급..
- 8'가짜석유' 적발 지속되는데···단속 인력 171명 불과..
- 9'유튜브 수익 49억' 침착맨, 활동 중단···주호민 사태 여파..
- 10분양가 1년새 12.5% 올라···분상제 단지 청약경쟁률 '고공..
키워드뉴스
댓글많은 광주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