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속보] 카카오, 카카오모빌리티 주주 구성 변경 검토 중단뉴시스
- [속보] 코로나 위중증 환자 470명···사망 61명 발생뉴시스
- [속보] 신규 확진 17만8574명···전주대비 1.3배 증가뉴시스
- [속보] 與 비대위, 수석대변인 박정하·비서실장 정희용 임명뉴시스
- [속보] 尹 "취임 100일 기자회견 취지는 국민 말씀 받들겠단 것"뉴시스
- [속보] 與. 비대위 사무총장에 재선 김석기 의원 임명뉴시스
- [속보] 尹"공정한 기회 제공이 윤정부 국정 철학"뉴시스
- [속보] 코스피, 장중 2500선 붕괴뉴시스
- [속보] 주호영 "국민·당원께 반성·사과···분열하면 필패"뉴시스
차량 공간 자유롭게 활용 가능

현대자동차가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캐스퍼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다양한 커스터마이징 상품인 여행의 정석(for Picnic)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커스터마이징 상품은 차박, 카크닉 등 즐거운 아웃도어 활동을 지원함과 동시에 개인 취향과 상황에 맞게 차량 공간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테마별 제품으로 현대차가 이날 출시한 여행의 정석은 캐스퍼와 함께 새롭고 알찬 레저를 경험할 수 있는 ▲보냉백, 피크닉 매트 ▲동승석 시트백 보드 테이블 ▲사이드 어닝과 크로스바 등으로 구성됐다.
1, 2열이 모두 앞으로 접히는 풀 폴딩 시트를 적용해 높은 공간 활용성을 자랑하는 캐스퍼의 특성상 언제 어디서든 피크닉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된 여행의 정석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또 대형견을 기르는 펫팸족의 슬기로운 카 라이프를 지원하기 위해 최근 출시한 캐스퍼 밴에 특화된 '펫 프렌들리' 상품과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 고객을 겨냥한 개인 맞춤형 액세서리 제작 서비스 '현대 바이 미(Hyundai by Me)'도 출시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와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캐스퍼를 구입하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다채로운 카 라이프를 누릴 수 있도록 테마와 현대 바이 미 같은 개인 맞춤형 상품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박승환기자 psh0904@mdilbo.com
-
광주GGM "캐스퍼 올해 5만대 생산 목표 달성 무난" 기사내용 요약6월 30일 현재 누적 생산 3만 5000 대, 올 2만2500여 대 돌파반도체부품 수급난·경기침체 어려움 속 순항[광주=뉴시스] 강기정광주시장 4일 광주글로벌모터스 방문.[광주=뉴시스] 배상현 기자 = 광주글로벌모터스는 차량용 반도체 부품 수급난과 경기 침체의 어려움 속에서도 올해 5만대 생산 목표 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전망했다.5일 광주글로벌모터스에 따르면 지난 6월 30일 현재 누적 생산 3만 5000 대, 올 2만2500여 대를 돌파했다.이는 상반기 반도체 관련 부품 수급난과 화물연대 파업 등 주변 여건이 좋지 않은 가운데 이뤄낸 것으로 5만 대 생산이라는 올 목표 달성이 무난할 것으로 내다봤다.광주글로벌모터스는 상반기에 이 같은 실적을 올린 것은 대표이사를 포함한 모든 임직원이 상생의 한마음으로 똘똘 뭉쳤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설명했다.또 지난 3, 4월 중국의 코로나 사태로 인한 봉쇄령 등의 영향으로 차량용 반도체 부품 수급에 어려움이 닥치자 현대자동차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캐나다 등에서 부품을 긴급 공수해 오는 등 발 빠른 대처로 피해를 최소화한 것도 주효했다는 분석이다.이와 함께 첫 차 출시 때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캐스퍼와 함께 지난 3월부터 '캐스퍼 밴'을 생산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를 충족시킨 것도 상반기 순항에 긍정적인 역할을 했다.민선 8기 광주시장으로 취임한 강기정 시장이 4일 광주글로벌모터스를 찾아 근로자 대표 등과 대화를 통해 근로자들이 요구해 온 사회적 임금에 대해 광주시가 최대한 적극적이고 속도감 있게 지원에 나설 것이라고 약속한 것도 상생 실천과 사기진작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고있다.박광태 광주글로벌모터스 대표이사는 "상반기에는 반도체 부품 수급난 등 대외적으로 어려운 환경에 처했으나 모든 임직원이 상생의 한 마음으로 똘똘 뭉쳐 이를 극복해내면서 하반기에 더욱 자신감을 가지고 생산에 임할 수 있게 됐다"며 "광주시가 주거비 지원 등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겠다고 약속하는 등 여건이 좋아지고 있어 올 목표 달성은 물론 광주글로벌모터스가 상생형 일자리 기업으로서 안착하고 성공할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공감언론 뉴시스 praxis@newsis.com
- · 5월 역대 최다 판매 캐스퍼 경차 1위 우뚝
- · 한때는 年 10만대도 팔렸는데···시들해진 경차, 되살아날까
- · 현대차, 캐스퍼·캐스퍼밴 구매 소상공인에 할인 제공
- 1신세계, 광주에 스타필드·백화점 개발 동시 추진..
- 217년째 표류 어등산 개발 '스타필드'로 돌파구 찾나(종합)..
- 3광주서 괴한이 행인 2명 흉기로 찌르고 도주···경찰 추적 중 ..
- 4호남권 최초 '스타필드 광주' 무얼 담나···'체류형 쇼핑테마파..
- 5신세계그룹 어등산 복합쇼핑몰 구상에 서진건설 "유감"..
- 6'광주 복합몰' 백화점 빅3 경쟁 점화···신세계 '투트랙' 승..
- 7'억'소리 나는 한전공대 교수연봉···얼마길래?..
- 8주담대 금리 다시 6%대로···더 오른다..
- 9'교사 노트북 해킹' 대동고 학생 퇴학·0점···교장, 한달만에..
- 10신세계, 어등산에 호남권 첫 스타필드 건립···백화점도 리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