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 To Asia' 광주FC, ACLE 출정식 개최

입력 2024.08.28. 16:44 이재혁 기자
5일 저녁 광주축구전용구장서 팬미팅 진행
유니폼 공개·스킨십 행사·애장품 추첨 등
프로축구 광주FC가 팬들과 함께 아시아 무대 선전을 위한 결의를 다진다. 광주FC 제공.

프로축구 광주FC가 팬들과 함께 아시아 무대 선전을 위한 결의를 다진다.

광주는 오는 9월 5일 광주축구전용구장에서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엘리트(이하 ACLE) 출정식을 갖는다고 밝혔다.

ACLE 출정식은 구단의 첫 국제 대회 진출을 기념하고 선수단의 각오와 팬들의 응원을 한데 모아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500명의 팬을 초청해 치러질 이번 출정식은 이정효 감독 및 주장 안영규의 포부 발표를 시작으로 선수단 토크쇼, 애장품 추첨, 스킨십 행사 등 팬들과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꾸려진다. 사전 행사로 ACLE 기념 MD 공개도 진행된다.

출정식 참여 신청은 공식 SNS에 공개되는 네이버폼(설문서비스)를 이용하면 되고, 구단 멤버십 회원은 오는 29일부터 사전신청할 수 있고, 일반 팬은 30일부터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시간은 동일하게 오전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다. 신청 결과는 추후 개별적으로 공지될 예정이다.

구단 관계자는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모여 구단의 첫 ACLE 진출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 출정식을 마련했다"며 "많은 분이 참석해 출정식을 빛내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재혁기자 leeporter5125@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