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FC, 시즌 홈 개막전서 이벤트와 경품 풍성

입력 2024.02.28. 11:12 이재혁 기자
2일 광주축구전용구장서 개막전
다나카 식전공연 및 체험거리 제공
내달 2일 광주FC가 FC서울을 상대로 K리그1 2024 홈 개막전을 치른다. 광주FC 제공.

내달 2일 광주FC가 FC서울을 상대로 K리그1 2024 홈 개막전을 치른다.

광주는 서울과 2년 연속 홈 개막전에서 맞붙는다. 서울의 김기동 감독이 광주 이정효 감독과 치열한 지략 대결을 펼칠 것으로 예상돼 국내 축구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개막전 당일엔 팬들을 위해 다채로운 체험형 이벤트가 마련된다. 경기장 주변에선 1:1 스트릿 축구 대결, 불꽃 스피드건, 순발력 탭볼 등 온 가족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룰렛 경품 이벤트가 열린다.

경기장 안에선 2024시즌 새 유니폼 한정 판매와 유명 유튜버인 김경욱(다나카)씨의 식전 공연이 열려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 체험거리를 선사한다.

입장객들에겐 사인볼 증정식과 후원사인 와플 학교가 준비한 와플 1천개 선착순 나눔 행사가 진행되고, 전반전 종료 후 하프 타임에는 고급 전자제품, 플레이스테이션, 백화점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경품 추첨이 이어진다.

광주FC는 이번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지역 문화예술단체와 협력하여 '광주FC 시민 축구축제로 떠나는 문화마실'을 연중 개최함으로써 축구붐 조성과 더불어 지역 문화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이재혁기자 leeporter5125@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1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