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FC, 대학생마케터 '옐리트 1기' 수료식 성료

입력 2024.02.04. 16:22 이재혁 기자
2일 광주축구전용구장서 14명 대학생마케터 참석
2기 2월 중 광주·전남 대학생 대상 모집 예정
광주FC는 지난 2일 홈 라커룸에서 광주FC 대학생마케터 '옐리트(YE:lite)'1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광주FC 제공.

광주FC 대학생마케터 '옐리트(YE:lite)' 1기 14명이 활동을 마쳤다.

광주FC는 지난 2일 광주축구전용구장 홈 라커룸에서 광주FC 대학생마케터 '옐리트(YE:lite)'1기 수료식을 진행했다. 수료식은 임근훈 경영본부장을 비롯해 14명의 대학생마케터들이 참석했고 사회는 윤호준 장내 아나운서의 재능기부로 치러졌다. 수료식에서 광주는 수료증과 함께 소정의 기념품을 전달했다.

2023시즌 새롭게 시작한 대학생마케터 옐리트 1기는 지난 1년간 광주FC의 구성원으로서 분주하게 움직였다. 마케팅팀은 홈경기 시 진행 보조와 이벤트 진행 등 활동을 했고, 경기장 밖에서는 휴일에도 광주FC를 알리기 위한 행사를 진행하며 노력했다. 홍보팀은 홈경기 시 사진 촬영 및 영상제작, MD숍 운용 등을 진행하고 SNS콘텐츠를 구단 홍보팀을 도와 콘텐츠 양산에 공을 들여 풍성한 한 해가 되도록 보탰다.

홍보팀 김채운, 마케팅팀 이영서는 옐리트1기 최우수마케터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김채운은 "애정하는 구단에서 1년간 실무 경험을 하면서 스포츠 산업에 대한 이해가 커졌다"며 "나를 보다 성장할 수 있게 많은 가르침을 주신 구단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옐리트 2기는 2월 중 광주·전남 스포츠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이재혁기자 leeporter5125@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