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목포해남군향우회(회장 박길환) 회원들이 고향사랑의 마음을 담아 십시일반 모은 고향사랑기부금 1천21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재목포해남군향우회 고향사랑기부금 기부에는 100만원을 기부한 박길환 회장(선화정 대표)을 비롯해 최고 한도액인 500만원을 기부한 ㈜신원산업공구마트 이호남 자문위원(대표이사) 등 32명의 향우가 참여했다. 해남군청에서 열린 기탁식은 박길환 회장을 비롯해 이호남 자문위원, 제16대 신지후 회장, 해남 출신 가수 민수연 부회장, 박용 사무총장, 이희금 재무국장 등 6명의 임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앞으로도 목포 향우들의 결속력을 다져 지속적인 고향사랑기부제 동참 등 고향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는 뜻을 전했다.
명현관 해남군수는"해남 출신 향우들의 남다른 고향사랑은 전국의 수범사례로 회자되고 있다"며"향우 여러분들이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고향 해남을 만들어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재목포해남군향우회는 1997년 결성되어 현재 200여명의 회원들이 활동 중이며 해남농산물 직거래장터 운영, 고향집 고쳐주기 사업 등 고향 주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해남=윤창식기자 yjbcs2000@mdilbo.com
-
주택관리공단 광주각화관리소·서강한방병원, 주거복지 협약 주택관리공단 광주각화관리소(관리소장·박성인)와 서강한방병원(원장·조국령)은 최근 단지내 입주민의 주거복지 향상과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 번 협약으로 무료 건강검진, 의료물품 지원 등 단지 입주민에게 다양한 주거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박성인 관리소장은 "홀몸 어르신을 비롯한 단지내 취약계층에게 의료서비스 등 양질의 주거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주택관리공단 광주각화 주거행복지원센터 제공
- · 순천중앙교회 청년부, 광복회 전남도지부 후손에 성금
- · 화순전남대병원, '메디컬 코리아 2025' 대통령 표창
- · "지역 리더들에게 풍부한 인적 네트워크 제공"
- · BPW무등클럽 '2025 국제촛불의 밤 & 광주청년센터 협약식'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