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산림조합 관계자들이 고향사랑기부금으로 담양 사랑을 전했다.
담양군(군수 이병노)은 송진현 산림조합장과 관계자 5인(김재호, 송현근, 김양록, 여운복, 이봉수)이 담양군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했다고 전했다.
산림조합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기부금 기탁자 5인은 평소에도 애향심을 가지고 지역발전을 위해 공감대를 형성해온 업체와 사회단체 대표들로, 관계자들은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안착을 응원하기 위해 산림조합과 함께 릴레이 기부에 참여하기로 뜻을 모았으며, 이후에도 매년 릴레이를 이어갈 예정이다.
담양군산림조합은 기부제 홍보뿐만 아니라 고향사랑기부 답례품으로 '벌초도우미' 사업을 제안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며 담양군 고향사랑기부제에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다.
송진현 산림조합장은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안착이 곧 담양군의 발전으로 이어질 것"이라며 "산림조합원 모두가 고향사랑기부제 전도사가 돼 지역발전에 협력하겠다"고 전했다.
김종찬기자 jck41511@mdilbo.com
- 김태열 세무사,상무지구에 세무사무소 개소 광주북광주세무서장을 역임한 김태열 세무사가 15일 광주 상무지구에 '세무 회계온' 사무소를 열고 본격 세무 회계 서비스에 들어갔다.이날 개소식에는 김성후 광주세무사회장 등이 참석해 새로운 출발을 하는 김 세무사를 축하하고 응원했다. 김태열 세무사는 국세 공무원으로 38년간 근무하고 광주북광주세무서장을 역임했다.김태열 세무사는 "다양한 업무경험과 전문지식으로 납세자의 권익보호 국세 행정의 협력자로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도철원기자 repo333@mdilbo.com
- · 국제로타리 3710 수련로타리클럽, 필리핀 봉사기금 전달
- · 신임 광역시도의사회장협의장에 최정섭 광주시의사회장
- · 국제로타리 3710지구, 참사현장서 봉사활동 구슬땀
- · 전남파크골프협회, 순천서 '2024송년회·시상식'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