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토정보공사 나주지사, 나주고향사랑기부제 동참

입력 2023.03.28. 14:50 김승용 기자

나주시(시장 윤병태)는 최근 한국국토정보공사(LX) 나주지사(지사장 이승철) 임직원들이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했다고 28일 밝혔다.

관내 공공기관의 기부제 동참은 2월 NH농협은행 나주시지부, 3월 한국농어촌공사 나주지사에 이어 3번째다.

LX나주지사는 '지적측량 혁신지사'로 드론 촬영 영상과 최신 측량 기술을 접목시킨 정확한 지적측량으로 지역개발과 시민의 재산권 보호에 기여하고 있다.

이승철 지사장은 "나주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고향사랑기부제 릴레이에 동참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지역발전과 시민 복리 증진을 위해 LX에 재직하는 향우들의 적극적인 기부 동참을 독려해가겠다"고 밝혔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선진화된 지적 측량 기술과 시민의 재산권 보호에 기여하고 있는 LX나주지사 임직원들의 노고와 이번 고향사랑기부제 동참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아 의미 있는 일에 기부금이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나주=황종환기자 h6450909@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