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해태, 광주시민위한 '한음회' 공연

입력 2025.04.15. 16:16 임창균 기자
16일 광주 예술의전당 대극장서
임직원 180명, 지역 영재 출연
“고객과 함께 즐기는 지역축제로”
지난해 '제2회 크라운해태 한음회' 대구공연에서 크라운해태제과 임직원 국악동아리 '꿈을 굽는 사물놀이'가 영남 사물놀이를 공연을 하고 있다.크라운해태제과 제공

문화예술을 기업의 핵심 경영전략으로 삼고 있는 크라운해태제과가 광주지역의 풍물영재들과 함께 고객들을 위한 감사 공연을 연다.

크라운해태제과는 16일 오후 7시, 광주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제4회 크라운해태 한음회' 공연을 개최한다.

한음회는 회사 임직원들이 평소 갈고 닦은 전통음악 실력을 지역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마련된 고객감사 공연이다. 지난해 대전, 대구에 이어 올해는 광주를 시작으로 전국에서 순회공연을 이어간다.

이번 공연에는 사내 전통음악 5개 동아리에서 실력을 갈고 닦은 임직원 180여명이 참여해 14년간 꾸준히 쌓은 실력을 광주지역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크라운해태제과의 '영재한음회'에 출연한 광주 '풍물천지아리솔'도 판굿으로 참여해 지역 축제의 의미를 더한다.

공연에서는 종묘제례일무, 민요 장기타령과 자진뱃노래, 판소리 인생백년과 진도아리랑, 남창가곡 중 우조 우편, 사물놀이 삼도농악가락 등이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에 앞서 오후 1시30분부터는 공연 리허설과 포토 행사가 진행되며, 오는 9월12일 충북 영동군에서 열리는 '2025 영동세계국악엑스포'에 대한 홍보도 이뤄진다.

크라운해태제과 관계자는 "전국의 많은 고객들께 우리 전통음악의 아름다움을 전하기 위해 공연을 마련했다"며 "그간 배운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고객들과 함께 즐기는 공연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임창균기자 lcg0518@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