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 긍정 에너지 채워가세요

입력 2022.12.29. 15:09 김혜진 기자
레드기저 개인전 'ADDICTION'
내년 1월29일까지 드영미술관
레드기저 작 'COMMAND'

연말연초를 맞아 긍정 에너지가 넘치는 전시가 마련된다.

레드기저(이의선) 2번째 개인전 'ADDICITION'이 31일부터 내년 1월 29일까지 드영미술관 2전시실에서 열린다.

레드기저는 사람이 본능적으로 추구하는 기본 감정 중 행복, 즐거움 등 긍정적 감정을 직관적으로 바라보고 그것을 시각언어로 변환하는 과정을 통해 자아실현을 한다. 이번 전시는 작가 본인이 원하는 행복에 좀 더 가까워지기 위해 자신이 좋아하는 행위를 끊임없이 반복하며 갈망하는 것을 표현했다. 이같은 행위의 반복들이 중독과도 같다는 점에서 전시명 또한 '중독'이란 뜻의 'Addiction'으로 정했다.

전시는 작가의 신작 17점을 포함해 20여점의 회화 작품들로 채워진다. 작가의 긍정 에너지가 담긴 만큼 밝은 기운이 넘치는 자리로 기대된다.

레드기저는 "그림은 긍정에너지를 담는 즐거운 놀이"라며 "작업하며 에너지를 쏟아붓기도 하고 완성된 그림을 보며 다시 에너지를 충전하기도 하는 나처럼 관람객들도 에너지를 듬뿍 담아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월요일은 휴관.

김혜진기자 hj@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1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