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산구자원봉사센터, 돌봄세대에 '명절꾸러미' 전달

입력 2025.10.01. 16:33 강주비 기자
광산구자원봉사센터가 지난달 30일 광산구 도산동 자원봉사 커뮤니티 거점인 '들낙날낙'에서 돌봄세대를 위한 '온기가득 명절꾸러미 나눔' 행사를 열었다. 광산구자원봉사센터 제공

광산구자원봉사센터가 추석을 앞두고 돌봄세대를 위한 '온기가득 명절꾸러미 나눔' 행사를 열었다.

지난달 30일 광산구 도산동 자원봉사 커뮤니티 거점인 '들낙날낙'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사)광산구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고 ㈜SR광주승무센터, 틈새사랑봉사회, 한빛네트웍스가 후원해 마련됐다.

20개 동 자원봉사캠프 등에서 모인 자원봉사자 80여명은 전과 나물, 과일, 송편, 한과를 담은 꾸러미 230개를 마련했다.

이어 동 자원봉사캠프 봉사자들은 직접 돌봄세대 가정을 방문해 꾸러미를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한 뒤 일정을 마무리했다.

강은숙 광산구자원봉사센터장은 "이웃의 명절이 더욱 따뜻해질 수 있도록 뜻을 모아 나눈 시간이 인상 깊었다"며 "앞으로도 온기 가득한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을 발굴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강주비기자 rkd98@mdilbo.com

# 연관뉴스
슬퍼요
0
후속기사 원해요
0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댓글0
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