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산구자원봉사센터가 추석을 앞두고 돌봄세대를 위한 '온기가득 명절꾸러미 나눔' 행사를 열었다.
지난달 30일 광산구 도산동 자원봉사 커뮤니티 거점인 '들낙날낙'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사)광산구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고 ㈜SR광주승무센터, 틈새사랑봉사회, 한빛네트웍스가 후원해 마련됐다.
20개 동 자원봉사캠프 등에서 모인 자원봉사자 80여명은 전과 나물, 과일, 송편, 한과를 담은 꾸러미 230개를 마련했다.
이어 동 자원봉사캠프 봉사자들은 직접 돌봄세대 가정을 방문해 꾸러미를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한 뒤 일정을 마무리했다.
강은숙 광산구자원봉사센터장은 "이웃의 명절이 더욱 따뜻해질 수 있도록 뜻을 모아 나눈 시간이 인상 깊었다"며 "앞으로도 온기 가득한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을 발굴하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강주비기자 rkd98@mdilbo.com
-
무등CEO아카데미 총원우회장배 골프대회 성황
무등CEO아카데미 총원우회(회장 용승일)는 13일 담양 레이나컨트리클럽에서 '무등CEO아카데미 총원우회장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무등CEO아카데미 총원우회(회장 용승일)는 13일 담양 레이나컨트리클럽에서 '무등CEO아카데미 총원우회장배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날 대회에는 조덕선 사랑방미디어그룹 회장, 장인균 부회장, 김종석 무등일보 사장, 박영수(3대)·박정열(4대)·조성은(5대)·문병규(6대) 등 역대 원우회장단과 신흥수 고문을 비롯한 원우 8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대회는 오전 11시께 티오프(Tee-off)로 시작돼 18홀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개인전과 함께 기수대항전 등 특별 이벤트 경기가 펼쳐져 경쟁과 화합이 어우러진 즐거운 한마당이 됐다.라운딩 후에는 시상식과 만찬 행사가 이어져 참가자들이 서로의 선전을 축하하고 총원우회의 결속과 발전을 다짐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용승일 총원우회장은 "무등CEO아카데미를 중심으로 각 기수 간의 교류와 우정이 더욱 깊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원우 간 소통과 협력을 확대해 지역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한편, 무등CEO아카데미 총원우회는 광주·전남 지역 중견 CEO와 전문직 인사들이 함께하는 인적 네트워크로, 경영 역량 강화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 리더십의 산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차솔빈기자 ehdltjstod@mdilbo.com
- · "엔젤투자 관심은 지역 발전의 힘···호남권 허브 활용해야"
- · [인터뷰] "K-민주주의 교육 전문가 양성에 힘쓸 것"
- · [무등일보 사내교육]"AI로 신문 혁신"...지역미디어 새 모델 제시
- · [사랑의 공부방 203호]"나도 공부방 생겼어요" 새 책상에 앉은 초등생의 미소
독자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광주・전남지역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 교통정보, 미담 등 소소한 이야기들까지 다양한 사연과 영상·사진 등을 제보받습니다.
메일 mdilbo@mdilbo.com전화 062-606-7700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무등일보' '





